서경스타 가요

최정윤, 오늘 싱글 '궁금해' 발매..'최정윤식 감성팝'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소속 싱어송라이터 ‘최정윤’이오늘(10월 10일) 정오 새로운 싱글 앨범 ‘궁금해’를 발매한다.

사진=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사진=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사진=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사진=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이번 싱글 ‘궁금해’는 통통 튀는 감성팝으로 한 번 들으면 계속 생각나는 캐치한 멜로디, 한층 더 트렌디해진 편곡, 특유의 담담하면서도 맑은 보컬이 어우러진 ‘최정윤식 팝’이다.


관심 있는 누군가의 모든 것을 궁금해하면서도 그 때문에 하루가 엉망이 된다고 말하는 귀엽고 새침한 내용의 가사로 듣는 재미를 더한다.

뮤직비디오에서는 잃어버린 고양이를 찾는 탐정 컨셉의 ‘탐정윤’으로 변신하여

엉뚱 발랄한 매력을 선보인다.


최정윤은 이 곡에 대해 “한때 상대방의 일거수일투족이 궁금했던, 하지만 지금은 과거형이 된 이야기”라고 설명했다.



더불어 소속사는 “최정윤은 음악을 통해 특정 관계나 상황 속에서 느낄 수 있는 감정을 가감 없이 솔직하게 털어놓는다. 매번 조금씩 다른 스타일의 음악에 도전하고 있는 그의 음악을 관통하는 하나의 공통점이다.” 고 전했다.

발매 다음날인 11일 8시에는 CJ아지트 광흥창 공연장에서 130석 규모의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이번 싱글 발매를 기념하는 [궁금해] 쇼케이스로, 관객 참여 이벤트 및 팬 사인회가 함께 진행되어 팬들과 직접 가까이에서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김주희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