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사인히어' AOMG 사장 박재범, 녹화 현장에 '커치파 클래스' 선보여..훈훈

MBN X AOMG의 신개념 힙합 오디션 ‘사인히어’에 출연 중인 AOMG 수장 박재범이 남다른 ‘커피차 클래스’를 선보여 훈훈함을 자아낸다.

사진=MBN사진=MBN



최근 박재범은 ‘사인히어’ 녹화 현장에 커피차를 마련, 쌀쌀해지기 시작한 날씨 속에 촬영을 위해 힘쓰는 출연자들과 제작진에게 한 턱을 냈다.


AOMG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된 인증샷에서 박재범은 ‘사인히어 시청률 75%를 응원합니다. 맛있게 드시고 힘내세요!”라고 적힌 커피차 앞에서 활짝 웃고 있다. 커피차 아래에는 ‘박재범이 쏩니다 두댓땡!”이라고 적혀, ‘사인히어’를 통해 공식 유행어로 등극한 박재범의 전매특허 “DO THAT THANG”을 한 번 더 강조했다.



박재범은 ‘사인히어’ 첫 방송 전 제작발표회에서 ‘희망 시청률’을 묻는 질문에 “75%는 돼야 하지 않을까요?”라고 말해 AOMG 수장다운 포부를 드러냈다. 또 ‘사인히어’ 촬영장에 커피차를 보낼 때도 당시 자신의 발언을 잊지 않는 세심한 모습을 보였다.

TOP 9의 개별 무대로 진행된 4라운드 결과, AOMG와 ‘사인’할 후보가 단 5팀으로 더 좁혀지는 MBN ‘사인히어’ 7회는 10월 10일 밤 9시 20분 방송된다.

김주희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