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콜러노비타, 가을맞이 비데 보상판매 진행

오는 11월말까지 최대 7만원 할인가로 보상판매

/사진제공=콜러노비타/사진제공=콜러노비타



콜러노비타가 가을을 맞이해 비데 보상판매를 진행한다.

16일 콜러노비타에 따르면 오는 11월 말까지 진행하는 이번 보상판매에서는 정가보다 최대 7만원 저렴한 가격으로 노비타 비데를 판매한다. 이 기간 보상판매로 제품을 구입하는 소비자에게는 1년치 정품 필터 2개와 무료 설치 혜택도 제공된다.


보상판매 제품은 뛰어난 가성비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스마트 플러스 비데(BD-AD700)’를 비롯해 ‘클린 비데(BD-KA433)’ 시리즈 3종, ‘스마트 비데(BD-N530A/AS)’ 2종이 포함됐다.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스파 비데 라인의 ‘BD-WD60’도 보상판매 제품에 속한다.

관련기사



‘BD-WD60’은 리모콘을 탑재한 방수비데로 편의성을 높인 제품이다. 한 개의 노즐에서 3가지 물줄기를 제공하는 쓰리웨이(3way) 노즐’을 탑재해 사용자의 취향이나 컨디션에 따라 물줄기 맞춤 이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이 제품은 노비타에서 진행 중인 스파 비데 구매 인증 이벤트 대상 모델로 보상판매를 통해 구매할 경우 제품 할인 혜택과 안마의자, 순금 등 경품 이벤트 응모 기회까지 누릴 수 있다.

콜러노비타 관계자는 “많은 고객들이 보상판매에 있어 더 다양한 비데를 만나고 싶다고 요청하는 경우가 많았다”며 “고심 끝에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최근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스파 비데를 보상판매로 선보이기로 결정했다”고 말했다.


이수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