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밀리의서재 김영하신작' 토스 행운퀴즈 정답 공개…"독서와 친해지리"

/사진=밀리의 서재 홈페이지 캡쳐


16일 모바일 금융 서비스 토스가 운영하는 행운퀴즈에 ‘밀리의서재 김영하신작’ 관련 문제가 출제되면서 네티즌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날 토스 행운퀴즈에는 “국내 최대 베스트셀러를 보유한 전자책 정기구독 서비스 밀리의서재에서 ‘밀리 오리지널 □□□ 정기구독’ 을 시작합니다. □□□은 무엇일까요?라는 질문이 올라왔다. 그러면서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 ‘밀리의서재 김영하신작’을 검색하면 된다“는 힌트도 함께 제시했다. 이날 ‘밀리의서재 김영하신작’ 토스 행운퀴즈의 정답은 바로 ‘종이책’이다.

이어 두 번째 문젤는 ”<82년생 김지영>의 작가 조남주와 정용준, 이주란, 조수경, 임현, 정지돈, 김초엽 등 최고의 작가가 참여한 밀리 □□□□! □□□□은 무엇일까요?“라고 물었고 정답은 ‘오리지널’이다.

그러면서 ”런칭 기념! 스페셜 기프트! 이기주 작가의 <인문학 산책>과 □□□□를 드립니다“라는 세 번째 문제가 이어졌다. ‘필사노트’가 옳은 답이다.

네 번째 행운퀴즈는 ”오직 밀리에서만! 스타작가 김영하 작가의 신작을 □□ 공개합니다! □□은 무엇일까요?“라는 질문이 올라왔다. 정답은 ‘독점’이다.


또한 ”랜드마크를 주제로한 테마소설집 ‘□□□□’ □□□□은 무엇일까요?“라는 질문의 다섯 번째 행운퀴즈의 답은 ‘시티픽션’이다.

관련기사



이날 마지막 문제로는 ”이젠 종이책도 정기구독! 밀리오리지널 종이책 정기구독의 가격은 얼마일까요?“라고 물었는데 ‘15900’이 맞는 답이다.

밀리의 서재는 전자책 무제한 이용과 한정판 종이책 배송을 결합한 종이책 정기구독 서비스를 15일 정식 론칭해 관심을 끈다.

한편 퀴즈를 모두 풀면 행운상금이 쏟아진다. 참여방법은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고 문제에 대한 답을 적으면 된다.

네티즌의 지속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토스 행운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힌 사람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토스 앱에서 행운퀴즈로 들어가 화면 하단의 퀴즈 만들기 버튼을 눌러 문제와 추가 설명, 정답과 총상금 등을 설정하면 된다.

김진선 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경스타팀 김진선 기자 sestar@sedaily.com

이기사의 댓글(0)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