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범인은 바로 너' 거짓말처럼 돌아온 허당 탐정단...메인포스터&티저예고편 공개

세계적인 인터넷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가 <범인은 바로 너!> 시즌 2의 메인포스터와 티저예고편을 공개한다.

/사진=넷플릭스_범인은 바로 너/사진=넷플릭스_범인은 바로 너



추리가 허당이라 손발이 바쁜 허당 탐정단의 본격 생고생 버라이어티를 다룬 <범인은 바로 너!> 시즌 2가 메인포스터와 티저예고편을 공개한다. 메인포스터는 맏형 ‘동네탐정’ 유재석을 필두로, 예리한 추리로 일당백 역할을 하는 ‘추리파탈’ 박민영, 엉뚱한 ‘바보천재’ 김종민, 열정만 넘치는 ‘갑분진지’ 세훈과 ‘막강 막내’ 세정 등 돌아온 원년맴버와 새롭게 합류한 ‘국대허당’ 이승기까지 역대급 라인업을 자랑한다. 1년 만에 재회한 탐정단은 지난 시즌보다 한층 진해진 케미스트리와 머리보다 몸이 앞서는 추리로 더욱 강력해진 웃음을 선사한다.

/사진=넷플릭스_범인은 바로 너/사진=넷플릭스_범인은 바로 너


함께 공개된 티저예고편에도 눈길이 쏠린다. 10개의 사건을 해결하고 연쇄살인마를 잡기 위해 동분서주하는 허당 탐정단. 진지한 추리도 잠시, 탐정단을 겁먹게 하는 게스트의 등장과 물따귀, 절로 춤이 춰지는 지압판 등으로 슬랩스틱의 정석을 보여준다. 큰 기대와 함께 투입됐지만 ‘역시나 또 하나의 허당 탐정’으로 판명되는 이승기의 활약까지 더해져 두 번째 시즌으로 돌아온 <범인은 바로 너!>에 대한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

/사진=넷플릭스_범인은 바로 너/사진=넷플릭스_범인은 바로 너


메인포스터와 티저예고편을 공개한 <범인은 바로 너!> 시즌 2는 오는 11월 8일 전 세계 시청자를 찾아간다. <범인은 바로 너!> 시즌 2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트위터와 인스타그램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최재경 기자 sestar@sedaily.com



최재경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