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경록, 2020년 공인중개사 합격보장반 85%할인 전개




한국 부동산교육의 모태 경록이 2020년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 합격보장반의 85%할인을 전개해 수험생들의 합격에 힘을 실어주고 있다.

경록 홈페이지에서 공인중개사 합격보장반을 85% 할인가에 등록할 수 있다. 이 패키지에는 2020 공인중개사 시험합격 솔루션이 담긴 인강과 교재, 온라인 모의고사를 무제한 제공하는 IT학습센터, 교재E북과 멀티강좌, 임대관리사/공경매 교육과정이 포함돼 있다.

이 중 공인중개사 인강과 교재는 역대 최대 규모의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진이 제작한 족집게 교육콘텐츠다. 시험에 나올 수 있는 내용만 있어 학습량이 콤팩트한 것은 물론 정답률이 높아 많은 수험생들이 이용하고 있다.


특히 저명한 독일 교육심리학자 에빙하우스의 장기기억학습법 원리가 적용돼 반복적으로 학습할수록 합격률을 높이는 데 더욱 도움이 된다. 인강은 HD 전자칠판이 사용돼 가독성이 높고, 교재는 접근성이 높아 초보 수험생이 학습하기에 좋다는 점도 특징이다.

관련기사



경록 관계자는 “경록 공인중개사 합격보장반은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취득할 때까지 수강기간을 계속 무료로 연장할 수 있는 패키지”라고 설명하며 “이에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지속적으로 학습적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교육콘텐츠를 찾는 이들에게도 적합하다”고 말했다.

한편 경록은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임대관리사, 공경매 자격증을 교육하는 62년 전통의 부동산교육기관이다. 이곳의 홈페이지에서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 합격자들의 학습비결과 역대 최대 규모의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진을 살펴볼 수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