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산림조합상조, 국립현충원 묘역 정화 봉사활동 실시…뜻깊은 시간 가졌다

기업의 사회적 책임 실천을 위해 지속적으로 봉사 활동 진행




SJ산림조합상조(대표이사 김형진)는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지난 10월 12일(토), 휴일을 맞아 국립서울현충원 묘역정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나라를 위해 희생한 참전 용사 및 호국영령의 숭고한 애국심을 기리기 위해 마련된 이번 봉사활동에는 김형진 대표이사를 비롯한 본사 임·직원들도 함께 참여하여 먼저 현충탑에서 참배 후 6.25 참전용사 묘역정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묘역 정화 활동은 묘비를 닦으며 주변 정리정돈을 위주로 진행되었으며,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국립 현충원을 찾은 임·직원들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함에 대한 자긍심은 물론 고객을 위한 진정성 있는 서비스 마인드 제고에도 큰 도움이 되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이어갈 계획임을 밝혔다.


이미 SJ산림조합상조는 작년에 국립서울현충원 봉사 활동과 연탄 나눔 봉사 활동 등 다양한 봉사 활동을 진행한 바 있어 전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와 높은 관심으로 착한 기업시민으로서의 역할을 묵묵히 수행하고 있다.

관련기사



SJ산림조합상조는 서민금융기관이자 공직유관단체인 SJ산림조합이 100% 출자하여 설립한 회사로 부금 예수금 250억 돌파는 물론 가입자 6만명 조기 돌파가 기대되며 KEB하나은행과 제휴를 통하여 업계 최초로 ‘상조신탁’ 상품을 출시하는 등 변화와 혁신을 통하여 업계에서 주목받는 성장을 이루고 있다.

또한 최근 장성군산림조합에서 조성한 ‘자연숲 추모공원’과의 업무 제휴를 통해 친환경 장례문화 정착이라는 정부 정책에도 앞장 서 부응하고 있다.

SJ산림조합상조 상품은 전국망을 갖춘 142개 SJ산림조합금융을 통해서 손쉽게 가입할 수 있으며, 상조 홈페이지의 전자인증 및 고객센터를 통해서도 편리하게 가입이 가능하고 특히 법인고객의 경우 맞춤형 컨설팅을 통한 최적화된 상품 가입도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