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올리브영, 11월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 실시..."일주일간 최대 60% 할인"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오는 7일까지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먼저 ‘올!블랙 일주일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건조한 겨울철을 대비해 꼭 필요한 얼굴, 바디 보습제품부터 가을·겨울 메이크업 트렌드를 보여주는 색조 화장품까지 시즌 맞춤형 상품을 일주일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증정 행사도 준비했다. 전국 매장에서 4만원 이상 구매 시 다양한 보습 제품의 체험 키트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동음이의어인 ‘프라이’에서 착안해 특별 기획한 계란프라이 캐릭터 ‘메모지’를 소진 시까지 증정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온라인몰에서는 ‘올!블랙 쿠폰’ 을 증정한다. 올리브영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전국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랜덤 할인 쿠폰을 발행한다. 매장에서 선착순 3만명에 한하여 5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다. 모바일 앱에서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40%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도 매일 선착순 5,000명에게 지급한다.

이외에도 화장품 즉시 배송 서비스인 ‘오늘드림’으로 3만원 이상 구매 후 응모한 고객 전원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오늘드림은 고객이 온라인몰과 모바일 앱에서 구매한 상품을 주소지 인근 매장에서 포장해 3시간 내에 배송하는 서비스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실속있는 쇼핑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온·오프라인에서 즐길 수 있는 여러 가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11월 한 달간 고객들에게 쇼핑의 즐거움을 선사할 프로모션을 다양하게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허세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