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겟잇뷰티 2019' 앞으로 2주간 10대를 위한 검증, '틴라벨' 전격 오픈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9’에서 앞으로 2주간 10대들을 위한 뷰라벨, ‘틴(TEEN)라벨’에 나서며 10대 파우치 아이템 검증을 펼친다.

사진=온스타일 ‘겟잇뷰티 2019’사진=온스타일 ‘겟잇뷰티 2019’



오늘(1일, 금요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되는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9’의 ‘신상임당’ 코너는 10대들을 위한 ‘급식임당 - 제1탄 등교 편’으로 꾸며진다. 학교 갈 때 입으면 ‘인싸(인사이더)’ 등극하는 10대 취향 저격 신상 아이템 리뷰가 예고돼 기대를 모은다. 1990년대에 10대를 보낸 장윤주-아이린-백지수, 언니라인과 이에 대적하는 2010년대에 10대를 보낸 동생라인, 레드벨벳 조이-우주소녀 은서는 수적 열세를 극복하기 위해 가수 겸 배우 유선호를 특별 게스트로 초대해 시선을 모은다. 유선호는 열 여덟살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훈훈한 비주얼로 누나들에게 오빠로 등극했다는 후문. 장윤주에게서 중학교 담임선생님의 모습(?)을 본 유선호의 사연도 공개된다.

이날 ‘신상임당’에서는 최근 10대들 사이에서 핫한 레트로 감성 브랜드의 숏 패딩&운동화와 아이론, 헤어롤 포함 총 11개 제품이 들어있는 ‘퍼펙트 헤어 키트’를 만나볼 수 있다. 최근 뱅헤어로 변신 후 헤어 스타일링에 관심이 많아진 조이가 직접 헤어롤 스킬을 공개하는 한편, 은서도 과거 유행했던 벼 머리와 자갈치 머리를 응용한 라이브 클래스를 진행하며 금손을 뽐낼 예정이다.


‘뷰라벨’에서는 10대 특집 제 1탄으로 10대를 위한 ‘틴라벨’이 펼쳐진다. ‘틴라벨’ 맞춤 크루로, 라라리뷰에서 솔직발랄함을 뽐내고 있는 에이프릴 진솔과 ‘10대 학교 화장 시리즈’의 주인공인 뷰티 크리에이터 웨이가 출연해 관심을 모은다.



‘틴라벨’ 첫 번째 검증템은 10대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색조 제품인 립 틴트 가운데, ‘매트한 제형의 MLBB 립 틴트’다. 대부분 만 원 미만의 가격을 지닌 실제 10대들이 많이 사용하는 30개 제품에 대한 1단계 성분 필터링이 펼쳐진다. 특히 10대들이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더욱 꼼꼼한 성분 필터링을 적용, 기존 뷰라벨보다 6가지 성분을 추가로 필터링해 총 14개의 역대급 성분 필터링이 진행된다. 또한 2단계 제품력 테스트 역시 10대들의 ‘안전’에 중점을 둬 얼마나 잘 지워지는지 세정력 테스트를 거친다. 스튜디오에 충격을 넘어 고요함까지 가져온 첫 번째 ‘틴라벨’ 검증 결과가 본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특히 얼마 전 10대를 졸업한 조이마저 격세지감을 느끼는 요즘 10대들의 메이크업 취향에 뷰라벨의 언니들은 녹화 내내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고. 특히 장윤주는 시종일관 “~하면 큰일난다”며 진심어린 엄마의 노파심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낼 것으로 보인다.

10대 특집으로 ‘틴라벨’ MLBB 매트 립 틴트와 핫한 등교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는 ‘겟잇뷰티 2019’는 오늘(1일) 밤 8시 50분에 방송된다.

김주희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