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LG전자, ‘ALL NEW 트롬 건조기’ 신규 TVC 론칭







LG 전자는 지난 9일, 신제품 ‘ALL NEW 트롬 건조기’의 신규 TV 광고를 론칭했다.

‘다시, 새롭게’라는 콘셉트로 제작된 이번 광고는 옷감 손상, 시간 및 전기료, 설치 장소 등 건조기 구매 시 누구나 가질 법한 고민들을 하나씩 제시하며 시작된다.


각 고민 장면에 이어 옷감 손상 걱정을 줄여주는 ‘저온제습 기술’, 시간과 전기료를 아껴주는 ‘듀얼 인버터 히트펌프’, 어디든 설치 및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든 ‘일체형 배수통’ 등 트롬 건조기가 가진 기술력들이 순차적으로 소개되며, ALL NEW 트롬 건조기로 소비자들이 가진 건조 고민들을 해결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관련기사



“지금까지의 건조를 또 한번 넘어서는 일, 트롬 건조기가 합니다”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영상 후반에서는 고객이 원할 땐 언제든 추가 세척을 가능하게 하는 ‘콘덴서 케어 코스’, 필터 바깥의 틈새로 유입되는 먼지를 줄여주는 ‘NEW 2중 안심필터’,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콘덴서 자동세척 시스템’ 등 ALL NEW 트롬 건조기에 새롭게 추가된 기능들이 소개됐다.

LG전자 관계자는 “이번 광고를 통해 ALL NEW 트롬 건조기의 차별화된 기술력과 한 층 업그레이드된 기능들을 소비자들에게 직관적으로 보여주고자 했다”며 “그동안 고객들이 보내주신 ‘가전은 역시 LG’라는 성원처럼 앞으로도 제품 개발에 대한 노력을 멈추지 않고 좋은 제품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