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영화

'얼굴없는 보스' 천정명X진이한X이하율X김도훈의 수험생 응원 영상 공개

실제 건달들의 냉혹한 지하세계를 생생하게 그린 감성 실화 느와르 <얼굴없는 보스>가 오는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수험생 응원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주)좋은하늘사진=(주)좋은하늘



<얼굴없는 보스>는 피도 눈물도 없는 냉혹한 건달 세계, 멋진 남자로 폼 나는 삶을 살 수 있을 거란 일념으로 최고의 자리까지 올랐지만 끝없는 음모와 배신 속에 모든 것을 빼앗길 위기에 처한 보스의 실화 감성 느와르 영화 <얼굴없는 보스>가 오는 11월 14일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수험생 응원 영상’을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냉혹한 세계의 ‘보스’이자 주인공 ‘상곤’을 맡은 배우 천정명을 비롯, 진이한, 이하율, 김도훈까지 영화 속 배우들이 총 출동해 ‘상남자’ 포스를 물씬 풍겼다.


가장 먼저 천정명은 “벌써 2019년 수학능력시험이 다가왔는데요. 수험생 여러분 너무나 고생 많으셨습니다”라며 그동안 한 곳만을 보며 달려온 수험생들의 지친 마음을 위로했으며 진이한은 “노력으로 이룬 결실이 반드시 빛을 바라기를 응원하겠습니다, 마지막까지 건강과 컨디션 관리는 필수입니다!”라며 따뜻한 응원의 마음을 보냈다. 이어 이하율은 “시험으로 지치고 힘든 마음을 <얼굴없는 보스>와 함께 하는 것은 어떨까요?”라고 김도훈에게 질문을 던졌고, 김도훈은 “그렇죠! 수능 시험이 끝난 후에는 냉혹한 건달의 세계를 그려낸 <얼굴없는 보스>가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라며 깨알 홍보를 이어가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배우들은 천정명의 구호에 입을 맞춰 “수능 대박!”이라는 힘찬 목소리로 수험생들에게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실존하는 건달들의 냉혹하고 잔인한 세계, 그 곳을 살아갈 수도 벗어날 수도 없는 이들의 이야기를 통해 뜨거운 메시지를 선사할 작품 <얼굴없는 보스>는 총 제작기간 8년 10개월 27일의 제작기간을 거쳐 오는 11월 21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김주희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