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주)오색단장 한국전통모델협회 및 한국방송고전머리전문가협회와 남예종예술실용전문학교 MOU 체결




(주)오색단장 한국전통모델협회 및 한국방송고전머리전문가협회는 남예종예술실용전문학교와 지난 11일 상호 교류 협력을 위한 MOU 체결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MOU 체결식에는 (주)오색단장 한국전통모델협회 및 한국방송고전머리전문가협회의 임수빈 회장과 남예종예술실용전문학교 백승렬 총괄이사가 참석하였으며 상호 협력 및 교육장 교류, 공동 이익의 증진을 도모하기 위하여 체결식이 마련되었다.

임수빈 회장은 "이번 업무 협약을 계기로 인적자원의 교류 및 물적 교류를 활발히 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함에 협조하며 양 기관이 교육, 뷰티, 모델, 문화 사업의 다양한 콘텐츠를 양성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전하였다.



MOU 체결식이 종료된 후 (주)오색단장 한국전통모델협회 회원과 남예종예술실용전문학교 관계자의 기념사진 촬영이 진행되었으며 남예종예술실용전문학교 사랑관에서는 한국전통모델협회 회원 모델들의 워킹 교육이 진행되었다.



이 날 교육은 패션쇼 및 무대 연출에 필요한 이론 지식을 바탕으로 패션쇼 무대에서 자신있는 워킹과 패션쇼 컨셉, 상황에 맞는 포즈를 구현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기본 자세 워킹 교육이 진행되었다.


(주)오색단장 한국전통모델협회는 다가오는 12월 22일 K-Jeju 세계골프 페스티벌 슈퍼모델선발대회 오프닝 행사에 ‘한국을 빛낸 여인들 22명’이 출연하는 패션쇼가 예정되어 있다. 성공적인 패션쇼 준비를 위한 회원들의 교육을 진행하며, 수빈헤어메이크업에서는 패션쇼 콘티에 따른 헤어, 메이크업, 한복 의상을 준비하여 런웨이에 오르는 모델들과 패션쇼를 화려하게 빛 낼 예정이다.

관련기사



(주)오색단장 한국전통모델협회에서는 앞으로 자체 내 회원들의 정기적인 교육 과정을 통해 모델로서의 역량을 키우고 다양한 분야에서 성공적인 활동을 할 수 있도록 회원들에게 여러 기회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