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재테크

[채용단신]IBK기업은행 체험형 청년인턴 300명 채용

[채용단신]


△후성그룹이 2020년도 대졸 신입을 공개 채용한다. 4년제 대학 졸업자 또는 2020년 2월 졸업 예정자는 지원 가능하다. 공인영어시험(TOEIC 등) 성적우수자의 경우 서류전형에서 우대된다. 지원은 오는 17일까지 입사 지원 사이트에서 가능하다.

관련기사



△IBK기업은행이 2020년 동계 체험형 청년인턴을 채용한다. 만 19세 이상 34세 이하의 청년이 대상이다. 다만 IBK인턴 근무경험자는 제외된다. 채용인원은 총 300명이며 본점 및 지역본부를 비롯해 전국 영업점에서 업무 지원을 담당하게 된다. 근무기간은 2020년 1월 6일부터 2월 14일까지 약 6주 예정으로 근무시간은 주 35시간이다. 이번 채용에는 강원 및 제주지역의 영업점 채용수요가 없어 타 지역 근무가 가능한 경우 지원서 작성 시 근무 가능지역의 거주지 주소를 기재해 지원해야 한다. 추후 우수인턴으로 뽑히게 되면 신입행원 공채 시 필기전형에서 우대 가점이 부여된다. 오는 22일까지 IBK기업은행 홈페이지 또는 IBK채용전형 홈페이지에서 지원할 수 있다.

△서울교통공사는 2019년 2차 신입사원(사무/승무/차량/전기/정보통신/신호/기계/전자/승강장안전문/궤도·토목/건축)을 채용한다. 학력, 나이, 성별은 무관하고 직종(분야)간 중복지원은 불가능하다. 궤도·토목 직종은 임용 시 인력운영 상황에 따라 분리하여 배치될 수 있다. 오는 29일까지 홈페이지로 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 자료제공=사람인

이완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