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AOA, 영화관에서 본다...‘AOA관’ 오픈

그룹 AOA(지민 유나 혜정 설현 찬미)가 컴백을 맞아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펼친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사진=FNC엔터테인먼트



AOA는 신곡 ‘날 보러 와요 (Come See Me)’ 발매를 맞아 CGV 강남점에서 컴백 프로모션을 펼친다. 11월 22일 시작으로 12월 21일까지 한 달간 CGV 강남점의 10층 5, 6관을 ‘AOA관’으로 만들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AOA관’을 비롯한 해당 극장 곳곳과 엘리베이터 등이 AOA의 새 앨범 이미지로 래핑되고, AOA 멤버들의 등신대가 설치되어 포토존 역할을 톡톡히 한다. 또한 AOA 공식 SNS를 통해 포토존 이벤트가 진행될 계획이어서 팬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AOA관’에서는 영화 상영 전 AOA의 특별한 스크린 광고가 송출될 예정이다. 달을 사냥하는 AOA의 다채로운 비주얼이 집약된 영상 광고로 눈을 뗄 수 없는 재미를 선사한다.



AOA는 26일 미니 6집 ‘뉴 문(NEW MOON)’을 발매하고 문 헌터(MOON HUNTER) 콘셉트를 내세워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타이틀곡 ‘날 보러 와요 (Come See Me)’는 AOA의 몽환적인 분위기가 돋보이는 곡으로, 강렬한 비트와 서정적인 기타 사운드가 어우러진 댄스곡이다. 한 번만 들어도 귀에 맴도는 후렴구와 랩을 통해 찬바람이 느껴지는 깊은 밤의 애틋함을 풀어냈으며, AOA 멤버들의 몽환적인 음색이 더해져 서정적인 분위기를 배가시킨다.

한편 AOA의 새 앨범 ‘뉴 문’의 음원과 타이틀곡 ‘날 보러 와요 (Come See Me)’ 뮤직비디오는 11월 26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최재경 기자 sestar@sedaily.com

최재경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