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맞춤정장·예복 ‘루쏘소’, 12월 연말 다양한 프로모션 동시 실시 “풍성한 혜택”

- 12월에도 이어지는 다양한 프로모션, 신규 원단 입고 소식 등







맞춤정장·맞춤예복 브랜드 루쏘소(Lussoso)가 12월 연말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동시 실시한다.



브랜드에 따르면, 기존 루쏘소가 진행하던 프로모션에 신규 원단이 추가되면서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과 혜택이 높아졌다.

최대 37% 할인율로 맞춤정장·맞춤예복을 구매할 수 있는 ‘베스트 패브릭 셀렉션’ 프로모션에 영국 ‘라바톤’ 원단 추가됐다. 이에 △라바톤 △에르메네질도 제냐 △존 그리니쉬 △허더스필드 첼시 △알프레드 브라운 △안젤리코, 까노니코, 구아벨로, 로로피아나, 콜롬보, 비아몬테, 제일모직 카스텔다리오 등 총 12가지 원단 구성으로 선택의 폭이 더 넓어졌다.

새롭게 추가된 라바톤은 영국 황실의 친필 서한을 받은 브랜드로서, 영국 스카발, 바워로벅에서 전개하는 새로운 브랜드이다. 영국원단 고유의 특징을 느낄 수 있는 라바톤은 탄탄하고 밀도 있는 원단감을 느낄 수 있다.


많은 예복 고객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웨딩 풀 패키지’ 역시 계속해서 진행된다. 맞춤정장과 함께 △소가죽 수제화 △맞춤셔츠 △넥타이 △턱시도 리폼 △턱시도 대여 △액세서리 등으로 구성된 상품을 고객의 상황, 성향에 따라 A~C 타입별로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관련기사



‘패밀리 프로모션’은 웨딩 풀 패키지로 신랑 예복 구매 후, 가족 예복을 추가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신랑 예복 외 1벌 추가 시 ‘비아몬테’, ‘템테이션’, ‘안젤리코’, ‘존 그리니쉬’ 원단으로 정장 가격의 5% 할인, 2벌 추가 시 추가된 정장 가격의 10% 할인이 적용된다.

루쏘소에서 엄선한 최고급 A/W 원단으로 맞춤 정장부터 맞춤 코트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한 △캐시미어 100% 맞춤코트 할인 △세루티 플란넬 원단 프로모션 △울캐시미어 맞춤코트 할인 프로모션도 눈여겨볼만하다. 특히, 이태리 텍스코사의 고급 캐시미어 100% 원단 맞춤코트의 경우 최대 62%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이외에도 착한 소비형 이벤트인 1Yard의 행복 캠페인도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는 루쏘소와 밥상공동체 연탄은행이 함께하는 온기 나눔 캠페인이다. 지난달 1일부터 오는 31일까지 루쏘소에서 겨울 코트를 구매하면, 사용된 원단의 yard만큼 온기가 필요한 이웃에게 연탄으로 기부된다.

한편, 올해로 런칭 16년을 맞이한 루쏘소는 맞춤정장·맞춤예복 업계 대표 브랜드로서 K-POP 스타, 배우 등 다수 연예인들의 애용해 대중들의 인지도 역시 높다. 대량 구매를 통한 가격경쟁력을 확보해 맞춤정장의 대중화에 큰 기여를 한 브랜드로 평가받고 있다. 본사에서 직접 관리하는 고퀄리티의 100여 종의 대여복 서비스 역시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