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트레저 헌터' 박준형X데프콘, 독특한 티저 영상 공개..'기대감 UP'

박준형과 데프콘의 특급 케미가 돋보이는 ‘트레저 헌터’ 티저영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에이앤이 네트웍스 코리아사진=에이앤이 네트웍스 코리아



히스토리 채널은 국내 최초 흥정 예능 ‘트레저 헌터’의 코믹 티저 영상 3종을 공개했다. ‘트레저 헌터’는 집안에 숨어있는 물건들의 숨겨진 가치를 알려주고 흥정과 거래의 맛을 알려줄 국내 최초 흥정 예능 프로그램. 예능 대세 박준형과 연예계 소문난 수집광 데프콘을 MC로 낙점하며 빵빵 터지는 특급 케미와 치열한 흥정과 협상 등 재미를 시청자들에게 선사할 계획이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박준형X데프콘 콤비만이 보여줄 수 있는 특급 케미와 흥정 경쟁에 대한 기대감을 북돋는다. 특히, 중고 상점에 등장한 두 MC는 “안 쓰는 물건 삽니다”, “가치 측정부터 직거래까지 풀코스로 모십니다”며 적극적인 어필을 하며 서로 앞다투며 실제 직거래 물품 감정을 준비한다고.



또, 박준형과 데프콘은 확성기를 들고 동네를 돌아다니며 물건들을 사겠다고 직접 홍보에 나선다. 전문 수집가다운 데프콘의 노련미와 반복되는 촬영에 “너희는 지금 영화를 찍냐?”며 화를 내는 박준형만의 톡톡 튀고 거침없는 입담은 티저부터 빵빵 웃음을 터트려 특급 케미를 예고한다.

박준형X데프콘의 흥정 예능 ‘트레저 헌터’는 ‘오는 12월 14일 밤 9시 50분 히스토리 채널과 스카이엔터(skyENT)에서 동시 방송된다.

김주희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