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사보텐 롯데몰김포공항점, 6일 ‘더 뉴레드 컨셉’ 리뉴얼 오픈







사보텐 롯데몰김포공항점이 8주년을 기념해 12월 6일 리뉴얼 오픈한다.



20년간 돈카츠를 전문으로 명성을 쌓아온 캘리스코는 두번째 ‘The New Red’ 매장으로 사보텐만의 아이덴티티인 ‘192시간 돈육 숙성’에서 착안한 숙성고라는 모티브로 매장 공간을 특별하고 감각적이게 디자인한 사보텐 롯데몰김포공항점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캘리스코가 지난 10월 새롭게 선보인 더 뉴레드 컨셉 사보텐 경방 타임스퀘어점도 큰 인기를 얻고 있어 롯데몰김포공항점 역시 고객들의 호평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사보텐 롯데몰김포공항점은 2010년 11월에 오픈한 이래 8년간 소비자들의 사랑을 듬뿍 받아왔으며 이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고객 감사 8주년 이벤트’도 개최한다.

사보텐 롯데몰김포공항점에서 진행되는 ‘8주년 고객감사 이벤트’는 특별히 지금까지 롯데몰김포공항점을 찾아준 우수 고객들 대상으로 한 특별한 이벤트와 더불어 지난 8년간 사랑받은 롯데몰김포공항점의 베스트 메뉴 포함 3만원 이상 주문 시 돈카츠 소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재미 있는 룰렛 이벤트와 스크래치쿠폰, 유아 동반 고객 대상 어린이들을 맞이할 예쁜 풍선 등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사보텐의 DNA를 심은 신메뉴인 모짜체다카츠와 두툼한 돈육을 자랑하는 시그니쳐카츠, 사보텐 베스트 샘플러도 선보일 예정이다.

관련기사



새단장하는 사보텐 롯데몰김포공항점은 처음 매장 외부에서 내부로 들어갈 때부터 고객의 모든 감각을 자극하도록 디자인되었으며, 반복되는 격자의 선반을 배치해 숙성고로 빨려 들어가는 느낌을 받을 수 있어 기존 사보텐과는 색다른 공간 디자인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또한, 오픈된 주방을 통해 생동감 있는 돈카츠의 조리 과정과 쉐프의 다이나믹한 퍼포먼스로 고객들에게 식사하는 내내 신선하고 흥미로운 경험을 제공한다. 천장에는 사보텐 돈카츠의 특별한 바삭함에서 느껴지는 청각적 감각을 시각적 즐거움으로 표현한 오브제가 설치되어 있어 매장의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마지막 환대와 감사의 영역인 카운터는 본연의 목적을 살리기 위해 위치와 디자인까지 세심하게 디자인되어 계산 후 퇴장하는 마지막 순간까지 신경 쓰는 사보텐의 세심한 정성을 느낄 수 있도록 공간을 연출했다.

새로운 감각의 인테리어 디자인을 선보인 사보텐 관계자는 “공간디자인이 브랜드의 모든 것은 아니지만, 맛이라는 감각은 기타 다른 감각이 함께 할 때비로소 극대화될 수 있으며 공간은 그 부분에 지대한 역할을 한다. 식사를 마치고 매장을 나선 후에도 사보텐의 정성이 기억될 수 있다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50년 이상 국민들에게 사랑받아온 돈카츠 전문 브랜드 사보텐은 수십 년간 엄선된 국내 돈육 및 식자재만 사용하며 품격 높은 양질의 메뉴들을 꾸준히 선보여 명실상부한 인지도를 쌓고 있다. 사보텐 돈카츠의 비밀은 품질 좋은 빵가루와 신선한 전용 튀김류, 풍미가 좋은 소스, 그리고 최상의 돈육 품질에 있다. 192시간의 돈육 숙성 시간은 타 브랜드가 따라갈 수 없는 사보텐만의 아이덴티티로 잘 알려져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