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영화

[공식] '너의 여자친구' 오늘 11일 극장 동시 VOD 서비스 전격 오픈

올겨울 모두의 연애세포를 깨우는 로코맨스 <너의 여자친구>가 12월 11일(수)부터 극장 동시 VOD 서비스를 전격 오픈한다.

사진=(주)태왕엔터웍스사진=(주)태왕엔터웍스



모태솔로 9888일째를 맞이한 무공해 뇌섹남 ‘휘소’와 그의 앞에 막무가내 들이닥친 직진녀 ‘혜진’, 이상하게 끌리는 두 남녀의 솔로 탈출 로코맨스 <너의 여자친구>가 12월 11일(수), 바로 오늘 극장 동시 VOD 서비스를 전격 오픈한다. <너의 여자친구>는 할 말은 참지 않고 하는 돌직구 양궁 선수 ‘혜진’과 연애에는 오로지 글로 배운 모태솔로 공대생 ‘휘소’, 달라도 너무 다른 극과 극 두 남녀의 색다른 로맨스. 영화는 [보좌관][미스 함무라비] 등을 통해 다채로운 캐릭터를 연기한 대세 배우 이엘리야가 ‘혜진’역을,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어 최근 영화감독으로 영역을 넓힌 현실 뇌섹남 지일주가 ‘휘소’역을 맡아 큰 화제를 모았다. 특히, 두 주인공은 <너의 여자친구>를 통해 첫 연인 호흡을 맞추며 역대급 로코 케미를 선보여 관객들에게 호평을 받으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여기에, 대한민국 최고의 신스틸러 허정민, 김기두, 이진이가 극의 활력을 불어 넣으며 관객들에게 빵빵 터지는 웃음과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이렇듯, 솔로부터 커플까지 모두에게 말랑말랑한 설렘을 전하는 <너의 여자친구>는 12월 11일(수)부터



전국 극장과 IPTV(KT olleTV, LG U+tv, SK BTV) 및 디지털 케이블 TV, 네이버, TVING, 카카오페이지, 웨이브 등 다양한 모바일, 인터넷/웹하드 플랫폼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우리 모두에게 훈훈한 웃음과 재미를 선사할 로코맨스 <너의 여자친구>는 오늘부터 극장은 물론 IPTV, 디지털 케이블 TV를 비롯해 온라인 및 모바일 플랫폼을 통해 만날 수 있다.

김주희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