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ANS, 두 번째 합류 멤버 해나 공개..'비주얼 폭발' 新 막내

걸그룹 ANS에 합류한 두 번째 멤버 해나의 프로필이 베일을 벗었다.







ANS(에이앤에스)는 지난 26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해나의 프로필 사진과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포토 속 해나는 ‘반전 매력’을 자랑했다. 같은 의상이지만 배경에 따라 달라지는 표정으로 두 가지 버전을 보여준 것. 그는 붉은 톤에서는 강렬함, 보라색 배경에서는 상큼한 미소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티저 영상에서는 시작부터 강렬한 ‘눈 맞춤’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 연기, 자연스러운 제스처 등은 해나가 앞으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ANS엔터테인먼트는 “서울 공연예고에 재학 중인 해나는 뛰어난 비주얼과 댄스 실력을 가졌다. 특히 무대와 평상시가 180도 다른 멤버”라며 “막내로 합류한 해나에게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ANS는 기존의 리나, 로연, 달린, 라온, 비안, 담이에 제이, 해나까지 총 여덟 멤버로 오는 2020년 1월 컴백한다. ‘커밍 업 포토’와 새 멤버들의 프로필을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 ANS. ‘반전돌’로 사랑받았던 이들이 어떤 콘셉트로 돌아올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ANS는 지난 9월 ‘붐붐(BOOM BOOM)’으로 데뷔했다. 이들은 ‘청량 걸 크러시’ 가득한 ‘붐붐’으로 대중들에게 확실하게 눈도장을 찍었다.

김주원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