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엔진 마모 방지'…불스원 엔진코팅제 블랙 출시

불스원 엔진코팅제 블랙/사진제공=불스원불스원 엔진코팅제 블랙/사진제공=불스원



불스원이 엔진 관리 용품 ‘불스원 엔진코팅제 블랙’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신제품 ‘불스원 엔진코팅제 블랙’은 엔진 내벽을 보호해 주는 차량 관리 용품이다. 유기 몰리브덴(AOMC)과 나노 플러렌 향상된 2중 코팅 기술 및 에스터 100% 베이스 오일 사용으로 강력한 마모 방지 효과가 특징이다.


‘불스원 엔진코팅제 블랙’에 사용된 유기 몰리브덴(AOMC)은 엔진 표면에 보호막을 형성해 엔진 마찰 및 마모를 방지해 주는 세계 특허 물질이다. 여기에 베어링 효과로 윤활력을 높여주는 나노 풀러렌(Nano Fullerene)이 함께 첨가돼 2중 코팅이 이뤄진다.

관련기사



최고급 합성 기유인 에스터 오일만을 100% 사용해 엔진 내부의 급격한 온도 변화에도 우수한 점도 유지력과 용해력을 발휘한다. 엔진 손상 원인 3대 유해 성분인 염소계 파라핀, 테프론(PTFE), 이황화몰리브덴(MoS2)을 첨가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불스원 엔진코팅제 블랙’은 불스원 공식 온라인 쇼핑몰 ‘불스원몰’과 오픈마켓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엔진오일 4~6ℓ 기준, 주행거리 1만 ㎞마다 한 병(용량 240㎖) 씩 주입하는 것을 권장한다.

불스원은 이번 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3일부터 일주일간 온라인 쇼핑몰 11번가에서 기획전을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매일 선착순 50명씩 총 350명에게 제품 무료 체험의 기회가 주어진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 불스원 방청 윤활제를 추가로 증정한다.


서종갑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