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영화

'잃어버린 세계를 찾아서' 설 기념 포스터 공개, 귀여운 새해 인사

<잃어버린 세계를 찾아서>가 설날을 기념해 주인공들의 깜찍한 새해 인사를 담은 ‘福’ 포스터를 공개했다.

사진=(주)더쿱사진=(주)더쿱



<잃어버린 세계를 찾아서>는 전설 속 몬스터 ‘Mr. 링크’가 가족을 찾기 위해 세계 최고의 탐험가 ‘라이오넬’과 함께 잃어버린 세계 ‘샹그릴라’로 모험에 나서는 글로벌 어드벤처. 할리우드 대표 스타 휴 잭맨과 조 샐다나의 목소리 출연은 물론, 제77회 골든글로브 시상식 장편 애니메이션상 수상, 제92회 아카데미 시상식에 노미네이트되어 관심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설 기념 ‘福’ 포스터는 전설의 몬스터 ‘Mr. 링크’(자흐 갈리피아나키스)를 중심으로 ‘라이오넬’(휴 잭맨), ‘아델리나’(조 샐다나)까지, 각자의 개성이 돋보이는 유쾌한 포즈로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는 사랑스러운 인사와 함께 관객들에게 전하는 커다란 ‘福’ 선물은 주인공들의 밝은 에너지와 만나 절로 기분 좋은 미소를 짓게 만든다. 스페셜 포스터만으로도 환상적인 케미스트리가 돋보이는 <잃어버린 세계를 찾아서>는 종을 뛰어넘는 훈훈한 우정은 물론, 전 세계를 아우르는 짜릿한 글로벌 어드벤처로 새해 극장가를 사로잡을 것이다.



사랑스러운 주인공들의 새해 인사를 담은 설 기념 스페셜 ‘福’ 포스터를 공개한 <잃어버린 세계를 찾아서>는 1월 30일 재개봉 예정이다.

김주원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