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석류전문회사인 에이치엘사이언스(대표이사 이해연)는 “자사의 모든 석류제품은 철저한 안전성 검사를 통과한 매우 안전하고 차별화된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에이치엘사이언스는 18년간 석류전문연구 및 엄격한 원료기준과 까다로운 품질관리에 더해 차별화된 안전성과 기능성을 확립한 석류제품을 만든다. 터키 농장에서부터 제조까지 철저한 품질관리를 진행하며, 석류농축액은 매번 수입통관 시마다 공인기관에서 타르색소, 납, 카드늄, 수은, 비소, 세균수, 대장균군, 장출혈성대장균, 리스테리아를 검사하여 엄격한 안전성 기준을 통과한 안전한 원료만을 사용한다.
기능성석류농축액은 에이치엘사이언스가 약 18년간의 전문연구와 특허 받은 공법으로 개발한 고함량의 엘라그산을 함유한 세계적인 물질이며, 국제특허를 획득하였다. 기능성석류농축액은 인체적용시험 결과, 갱년기현상 11가지 모두를 단 8주만에 개선하는 식품의약품안전처 개별인정형원료이다. 여성갱년기 제품으로 “갱년기엔 빨강석류”, “황후의 석류진”이 있다.
“미녀들의 시크릿 빨강석류”는 누적판매 약 1,000억원 매출을 기록하고 있으며, 젊은 여성들은 물론 중년여성들 사이에서 인기가 매우 높은 제품이다.
회사 관계자는 “앞으로도 계속 석류에 대한 전문연구는 물론 높은 수준의 안전성과 고품질을 유지하고, 항상 정직한 원료 사용, 철저한 생산공정관리 및 끊임없는 연구개발로 정확한 정보를 고객에게 제공하여 높은 신뢰를 계속 구축하겠다.”고 말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