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가전기업 엔유씨전자가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해 오는 14일까지 엔유씨몰에서 2월 기획 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엔유씨 통째로 원액기를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며, 신규 회원 가입 고객은 10% 할인 쿠폰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행사 대상 제품은 통째로 원액기 4종(WSJ-952K, WSJ-962K, WSJ-972K, WSJ-972KC)에 해당된다.
엔유씨 통째로 원액기는 과일·채소가 통째로 들어가도록 설계된 착즙기로, 2가지 투입구가 적용돼 과일, 채소 재료에 따라 원하는 투입구로 간편하게 착즙할 수 있다. 80mm 크기의 넓은 투입구는 오렌지, 레몬, 사과 등 통 과일을 자르지 않고도 통째로 넣을 수 있어 편의성이 뛰어난 제품이다. 또한, 제품이 완전히 체결되어야 작동되는 안전 체결 시스템을 적용해 고객의 안전을 우선시했다.
엔유씨 통째로 원액기는 착즙 주스뿐만 아니라 아이들 간식을 만드는 데에도 활용도가 높다. 착즙망을 아이스크림망으로 교체해 얼린 과일을 투입하면, 아무 첨가물을 넣지 않는 천연 아이스크림을 간편하게 만들 수 있다. 이 외에도 착즙 후 나오는 펄프를 활용해 요리, 베이킹에도 활용 가능한 제품이다.
엔유씨전자 관계자는 “2월 14일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해 사랑하는 이에게 건강을 챙겨줄 수 있는 통째로 원액기를 추천한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소중한 연인, 가족에게 특별한 마음을 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엔유씨전자는 올해 창립 42주년을 맞이한 건강 가전기업으로 지난해 11월 ‘2019 제품 안전의 날’ 행사에서 소비자 안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유공단체부문 대통령상 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