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KB證, 주식타사대체 입고·신용금리 무료 이벤트 실시

다음달까지 금액 따라 최대 1,010만원 현금 지급

신규 비대면 계좌개설 고객엔 신용금리 0% 혜택




KB증권은 주식타사대체입고 이벤트와 신용금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주식타사대체입고 이벤트는 다음달까지 다른 증권사에 보유한 국내 상장주식을 KB증권 비대면·은행연계 계좌로 △3,000만원 이상 순 입고 △1,000만원 이상 매매 △입고 후 5개월 동안 3,000만원 이상 자산을 유지한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관련기사



위의 세가지 조건 모두 충족 시 최초 입고 후 5개월 동안 순 입고금액에 따라 매월 지원금을 지급하며, 이벤트 기간 내 매매금액에 따라 지원금을 추가로 지급해 최대 1,010만원의 현금을 받을 수 있다 (단, 제세공과금은 고객 부담). 이벤트 신청은 KB증권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 ‘마블’(M-able), 홈트레이딩시스템 ‘헤이블’(H-able)에서 가능하다.

KB증권은 이와 함께 오는 5월까지 KB증권 최초 신규고객 또는 장기 미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비대면으로 위탁계좌를 개설하면 개설일로부터 60일간 신용금리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신용금리 무료 혜택은 신용약정 등록일이 아닌 비대면 계좌 개설일부터 시작되며, 60일 이후에는 별도 통지없이 프라임센터 신용이자율이 적용되된다.

신용·대출을 통한 투자는 운용 결과에 따라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며, 적정 담보비율 미달 시 기한 내 추가 담보를 제출하지 않을 경우 담보 증권이 임의 처분될 수 있다. 이벤트 관련 상세한 사항은 KB증권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양사록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