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중학교 공부, 교과서 위주 기본 실력 쌓기 OK ‘스마트 인강’이 돕는다




흔히 고등학교 공부부터가 수능의 시작으로 생각하는 이들이 많다. 하지만 고3보다 중요한 것은 어쩌면 중학교 공부일 수 있다. 고등학교는 중학교 때 배운 개념을 뽑아 다듬는 시기로 이 시기를 놓치면 고등내신과 수능기초를 탄탄하게 다질 수 없다.

때문에 중학교는 그 어느 때보다 성적향상에 있어 중요한 시기라 할 수 있다. 특히 이를 잘 보내기 위해서는 중학교 교과서 위주의 학습을 체계적으로 하는 것이 좋은데, 이를 대비하기 위한 방법으로 스마트 중등인강 ‘밀크티’가 인기다.

교과서를 기반으로 개념을 확실하게 잡아주는 스마트학습 ‘밀크T 중학’은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 중등인강으로 중등내신성적 관리에 특화돼있다.


지난 39년간의 노하우로 양질의 학습콘텐츠를 학습생들에게 제공해 부족함 없는 중등내신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밀크티는 학교에서 배우는 중학교 교과서 지문을 스마트 중등인강 속에 그대로 담아냈다는 점이 주목할 만 하다.

관련기사



뿐만 아니라 밀크티는 중학교 선생님의 수업자료인 T셀파를 통해 내신대비를 할 수 있다. 이처럼 꼼꼼하고 체계적인 커리큘럼은 물론 대치동과 목동, EBS 출신의 스타 강사들의 높은 퀄리티로 빈틈 없는 중등내신관리를 해주고 있다.

실제 학습생들의 학부모는 “밀크T는 중등학원에 가지 않아도 1대1 맞춤 스케줄링을 해주시고 아이의 수준에 맞는 공부를 할 수 있어 좋아요. 또 많은 학부모들이 걱정인 유해환경을 차단해 오로지 공부에만 지중할 수 있다는 점도 만족합니다. 직장으로 바쁜 부모님들을 위해 앱으로 우리 아이의 학습현황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것도 마음에 들고요.”라며 큰 만족감을 보이기도 했다.

이처럼 스마트 중등인강으로 불리며, 일반적인 인강과는 차별화된 중학교 내신성적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천재교육 밀크티는 현재 7일의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