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올 투게더 베이비페어 시크 더 뉴 롤리팝 200대 선착순 마감! 긴급 추가물량 공급




올 투게더 베이비페어를 진행중인 시크가 신제품 ‘더 뉴 롤리팝’이 선착순 사은품 증정 기준이었던 200대를 가뿐하게 넘기면서 높은 판매고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이와 더불어, 구매 시 200대 한정으로 증정하고 있던 ‘시크 유모차 윈터머프’ 사은품 수량을 모두 소진하여 100세트를 긴급 추가 물량으로 공급하기로 결정했다.

시크 ‘더 뉴 롤리팝’은 기존 롤리팝 유모차에 비해 500g 더욱 가벼워진 무게와, 360도 회전 볼베어링이 적용되어 핸들링이 무척 가벼워졌다. 또한 보조차양막이 한 단계 더 추가되어 시트를 180도로 눕혀도 강렬한 눈부심으로부터 아이를 지켜줄 수 있다. 견고해진 시트는 아이를 안정적으로 받쳐주어 승차감을 더욱 향상시켰다.


시크에서는 ‘더 뉴 롤리팝’을 알리기 위해 체험단 선정, 제품 시연을 위한 라이브 방송, 제품 영상 제작 등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펼쳤다. 이번 ‘올 투게더 베이비페어’ 행사 기간 동안에는 컬러캐노피 1+1(택 1종, 랜덤 1종), 시크 윈터머프를 함께 사은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하였다.

관련기사



시크 마케팅 담당자는 “기존 롤리팝 유모차의 인기에 힘입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더 뉴 롤리팝 유모차에 대한 기대가 많은 것 같다.”며 “외출이 힘든 요즘 같은 시기에도 더 뉴 롤리팝을 찾아주시는 분들이 많아 감사하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온라인 전 채널에서 진행하며, 베이비플러스, 맘스맘, 육아대장, 토이앤맘, 베네피아 등 시크의 오프라인 전략매장에서는 제품 시연도 가능하다. 24일에는 시크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라이브방송으로 제품 시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시크 인스타그램, 끄레델몰 이벤트 페이지, 끄레델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