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휴테크, 분당직영점 확장 이전 "핵심상권 강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에 자리한 휴테크 분당직영점 모습/사진제공=휴테크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에 자리한 휴테크 분당직영점 모습/사진제공=휴테크



휴테크산업이 분당 지역 공략을 위해 기존의 직영점을 확장 이전했다.

27일 휴테크산업에 따르면 지난 2015년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에서 개점한 휴테크 분당직영점은 최근 정자역 핵심상권에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공간으로 새롭게 단장했다. 직영점이 자리잡은 곳은 분당 정자동 일대는 물론 판교 지역까지 아우르는 상권인 만큼, 매출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휴테크 측은 전망했다.


휴테크 직영사업팀 담당자는 “핵심상권 강화 차원에서 직영점 확장이전을 결정했다”며 “오픈 6년차를 맞은 분당직영점은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더욱 깔끔하고 편안해진 환경을 제공하려 한다”고 설명했다.

관련기사



휴테크는 이번 달 직영점 고객을 대상으로 삼성카드 200만원 이상 결제 시 최장 36개월 무이자 할부 제공하고 있다. 또한 롯데·신한·비씨카드 등 6개 카드사 이용할 경우 최장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함께 렌털료 선납금 제도를 이용해 카이 안마의자를 렌탈하면 39개월분 정기 렌털료에서 매달 최대 8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분당직영점 위치 및 직영점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휴테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수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