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초등 수학 필수 기초 학습 능력 초등 연산, 천재교육 ‘빅터연산’ 인기




기초 학습 능력에 대한 필요성이 대두되면서 학부모들 사이에서 초등 수학=연산이 필수라는 인식이 자리 잡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아이 성적의 고하에 상관없이 많은 학부모가 연산 교재 1권씩은 풀리는 것은 흔히 볼 수 있는 광경이 됐다. 연산이 수학 교육의 트랜드가 된 것이다.

하지만 아이 입장에서 연산은 단순 계산의 반복이다 보니 쉽게 질려 하고 기피하게 된다. 이렇다 보니 연산을 시키려는 엄마와 거부하는 아이 사이의 줄다리기가 일어난다.

만약 이런 고민을 하고 있다면 천재교육 초등 연산 문제집 ‘빅터 연산’에 주목해 보자.


‘빅터연산’은 지루한 연산을 쉽고 재미있게 할 수 있게 다양한 형태의 활동과 연산을 접목한 초등 연산 문제집이다. 부담 없고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도록 학습 만화를 통해 흥미를 끌어 내며, 퍼즐과 수수께끼, 학습 게임 등 재미 요소를 적극적으로 활용했다. 또 식생활 등 다양한 실생활 주제를 연산 문제와 접목해 아이가 흥미를 잃지 않고 스스로 학습할 수 있게 해 원활한 자기주도 학습이 가능하게 도와준다.

관련기사



여기에 QR 코드를 활용한 무제한 연산 문제 시스템을 탑재 해 부족한 부분은 언제든지 무료로 보충할 수 있어 학부모들의 만족도 또한 높다.

천재교육 ‘빅터 연산’을 구매한 학부모들은 “빅터 연산을 하느라 잠도 자지 않을 정도로 아이가 정말 재미있어 했어요”, “아이가 적극적으로 학습을 하게 되네요.”,”다양한 방식으로 반복을 해 창의력, 응용력까지 높아질 것 같아요” 등의 호평을 쏟아내고 있다.

한편 ‘빅터 연산’은 예비 초등학생을 위한 ‘예비초 빅터연산’과 학년별 교과 진도에 맞춘 ‘빅터 연산’, 상위권도약을 위한 ‘창의융합 빅터 연산’으로 구성되어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