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여수 1%를 위한 최고 자리, ‘신기동 대광로제비앙 센텀29’ 3월 오픈 예정

-고품격 테라스라이프와 29층 랜드마크 파노라마 조망




최근 아파트 등 도심 주거 공간에서도 보다 여유로운 삶을 누리고자 하는 수요가 늘며 ‘테라스’가 각광받고 있다. ‘삶의 질’을 높이는 것이 주거 공간의 중요한 선택 요소로 자리 잡으면서, 테라스가 도심의 생활 인프라와 여유로운 야외의 쾌적함을 모두 누릴 수 있다는 장점을 제공하기 때문이다.

이 가운데, 천혜의 자연 환경을 자랑하는 여수에도 테라스 라이프를 누릴 수 있는 29층 랜드마크가 들어설 예정으로 많은 이들의 이목이 집중된다. 여수 최고 입지 신기동에 건설명가 대광로제비앙의 ‘신기동 대광로제비앙 센텀29’가 3월 오픈을 앞두고 있는 것.


신기동은 여수의 교통, 생활 중심지로 손꼽히는 지역으로 주거 수요는 높지만 지난 15년간 신축아파트 공급이 전무했다. 이에 여수 1%를 위한 고품격 아파트로 지어지는 ‘신기동 대광로제비앙 센텀29’는 주거 수요를 충족시키며 더욱 고급스러운 주거 공간을 완성해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지하 2층, 지상 4~29층의 총 10개동 363세대, 선호도 높은 84m² A·B·C·D 타입과 희소성 높은 141m² 타입으로 구성되는 ‘신기동 대광로제비앙 센텀29’는 29층 초고층 랜드마크로 파노라마 조망을 누릴 수 있는 것은 물론, 남다른 품격의 명품 테라스 라이프를 선사한다.


이와 함께 주거 공간의 쾌적성도 꼼꼼히 신경 썼다. 4Bay 혁신설계를 적용해 채광과 통풍이 뛰어나며 테라스 설계로 넉넉한 서비스 면적을 제공하며 141㎡에는 발코니가 제공되어 여유로운 공간 활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더욱 높은 만족도가 기대된다.

관련기사



명품 단지 필수 요소인 교통 환경, 학세권, 숲세권 등 뛰어난 입지에도 주목할 만 하다. KTX 여천역을 비롯해, 여수종합버스터미널, 여천시외버스정류장, 쌍봉사거리, 신기삼거리 등 사통팔달 쾌속 교통망이 가까우며 단지 앞 고락산 등산로와 비봉산, 망마산, 거북선공원, 신기공원에서 에코 라이프를 즐길 수도 있다.

신기초, 여수웅천중, 여선중, 여천중, 안산중, 여수삼일중, 무선중, 여천고, 여수충무고, 전남대 여수캠퍼스, 한영대, 전남대 여수산학융합캠퍼스 등 뛰어난 학세권 프리미엄과 망마경기장, 여수시청, 농협하나로마트, 이마트, 롯데마트, 흥국상가, 여수제일병원, 여수한국병원, 여천전남병원, 은행 등 원스톱 생활 인프라도 가깝다.

‘신기동 대광로제비앙 센텀29’ 관계자는 “29층 랜드마크, 테라스하우스의 품격을 모두 누릴 수 있어 부동산 열기가 뜨거운 여수 지역에서 단연 눈에 띄는 명품 아파트”라며 “여수 1% VVIP를 위한 아파트의 품격을 누려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3월 오픈을 앞둔 ‘신기동 대광로제비앙 센텀29’ 주택전시관은 전남 여수시 웅천동 1868-1에 위치할 예정이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