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 토탈 브랜드 베베숲이 고객들로부터 독보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자사 베스트셀러 ‘시그니처’ 물티슈 라인업 확장에 나섰다.
베베숲은 시그니처 물티슈의 새로운 변화를 공개하며, 그 중 첫번째로 ‘시그니처 그린’ 물티슈를 오는 25일 베베숲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선 런칭한다고 밝혔다.
시그니처 라인은 차별화된 프리미엄 고평량 엠보싱 원단에 고보습 씨드 포뮬러를 적용한 베베숲 최상위 라인으로 기존 시그니처 물티슈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기존 시그니처 물티슈는 사용자들로부터 만족도가 높아 ‘아기물티슈 추천템’에 항상 이름을 올릴 정도로 높은 인기를 얻으며 베베숲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한 제품이다. 특히 제품 개발 과정에서 물티슈 및 육아용품에 대한 전문성과 지식을 갖춘 사람들을 대상으로 리서치를 진행, 육아 전문가들의 의견을 토대로 소비자 니즈를 적극 반영해 탄생한 제품이기도 하다.
이번에 공개되는 ‘시그니처 그린’ 물티슈는 70gsm 프리미엄 엠보싱 원단을 적용해 도톰하고 부드러운 사용감을 느낄 수 있으며, 시그니처 라인만의 고유 추출물인 3가지 씨앗(포도씨, 달맞이꽃씨, 연꽃씨)을 담은 씨드 포뮬러로 깊은 보습을 선사한다.
또 국내외 공인 시험기관의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인체에 유해할 수 있는 11가지 성분이 모두 불검출 되어 신생아들도 피부자극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베베숲 관계자는 “뛰어난 품질과 안전성으로 부모님들의 만족도가 높은 시그니처 물티슈를 개인의 선호에 따라 선택하실 수 있도록 평량을 달리해 라인업을 강화하게 되었다”고 밝히며, “시그니처 라인은 ‘시그니처, 선택의 기준이 되다’ 라는 슬로건을 앞세워 내 아이를 위한 최고의 아기물티슈를 선택하는 기준을 제시해 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베베숲은 ‘시그니처 그린’ 런칭을 기념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포토 후기 이벤트를 마련했다. 25일 제품 구매 후 포토 또는 영상 리뷰를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다이치 카시트(1명), 베베쿡 프로바이오 유산균(5명), 베베숲 아기물티슈 선물세트(10명)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당첨자는 4월 1일 베베숲 스마트 스토어 공지 및 개별 안내를 통해 발표된다.
시그니처 그린 물티슈는 70매 10팩, 20팩 두 가지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25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시작으로 오는 4월 1일부터는 베베숲 홈페이지를 비롯한 온라인몰 전 채널에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1995년부터 아기피부연구소를 통해 건강한 아기피부를 위한 연구를 지속해오고 있는 베베숲은 최근 칸타월드패널을 통해 2016년~2019년 4년 연속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아기물티슈로 공식 인증 받는 등 안전한 제품을 찾는 대한민국 부모님들로부터 두터운 신뢰를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