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066570)가 대용량 식기세척기 시장을 공략하며 고객 체험단 모집에 나섰다.
LG전자는 다음 달 5일까지 ‘LG디오스 식기세척기 설기지의 더 큰 신세계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현재 제조사와 관계없이 현재 소형 식기세척기를 사용하고 있거나 설거지 양이 많은 다인 가족, 요리를 자주하는 2인 가족 등에 해당하면 체험단에 응모할 수 있다. 응모는 LG전자 이벤트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개인정보와 소셜네트워크 계정, 소형 식기세척기 보유 여부를 입력하면 된다.
LG전자는 응모한 이들 가운데 50명의 체험단을 4월 중순에 뽑는다. 체험단은 4월 말부터 약 3개월 동안 디오스 식기세척기 스팀(모델명: DFB22M)을 직접 사용하게 된다. LG전자는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본인의 SNS에 사용 후기를 남기는 것을 포함해 모든 미션을 완료한 경우 체험 고객에게 식기세척기를 지급한다. LG전자는 이번 체험단 활동을 통해 대용량 식기세척기의 편리함을 알릴 계획이다.
LG 디오스 식기세척기는 대용량인 3~5인 가구용(12인용)이라 후라이팬, 냄비를 비롯한 대형 조리도구들을 식기와 함께 한 번에 세척할 수 있어 편리하다. 이 제품은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 실험결과 100도(℃) 트루 스팀이 유해 세균인 대장균, 살모넬라, 리스테리아를 99.999% 제거하고 세계김치연구소 실험결과 노로바이러스, A형 간염 바이러스, 장관출혈성대장균을 99.999% 제거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토네이도 세척 날개는 여러 토출구에서 입체물살을 만들어 깨끗하고 빠르게 식기를 세척한다. 이 제품은 또 10년 무상보증의 뛰어난 내구성을 갖춘 인버터 DD모터 외에 3단 높이 조절, 다용도 선반, 맞춤형 식기꽂이 등을 적용한 스마트 선반 시스템 등도 갖췄다.
윤성일 LG전자 한국HA마케팅담당은 “디오스 식기세척기의 차별화된 스팀 기능과 대용량의 편리함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