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SSG닷컴, 내달 12일까지 '백화점 상품 최대 88% 할인'




SSG닷컴 다음 달 12일까지 2주 간 ‘백화점 쓱케일 위크’ 행사를 연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사태로 어려움에 빠진 백화점 입점 브랜드를 위주로 한 세일전이다. SSG닷컴은 행사를 1차(4월5일까지)와 2차(6~12일)로 나눠 총 400여개 브랜드 1만2,000여 종 상품을 최대 88% 할인 판매할 계획이다.


1차 행사에서는 여성복 브랜드 ‘온앤온’과 ‘조이그라이슨’, ‘라빠레뜨’ 상품을 최대 70%까지 할인하는 ‘온라인 패밀리 세일’이 열린다. 이밖에 ‘에스티로더’, ‘맥’, ‘입생로랑’ 등 명품 화장품 특별 행사와 ‘코치’ 단독 50% 할인 행사 등이 동시에 열린다.

관련기사



2차는 ‘CC콜렉트, ‘쥬크’ 브랜드를 최대 78%까지 할인한다. 아울러 ‘시코르’ 뷰티 상품 특별 할인과 함께 ‘네파’, ‘컬럼비아’ 등 아웃도어 핫딜 특집전도 열린다. ‘마리끌레르’ 할인 행사도 준비됐다.

SSG닷컴은 소비 촉진을 위해 행사 기간 무료반품 이라는 파격적인 조건도 함께 내걸었다. 명노현 SSG닷컴 트렌드상품 담당은 “코로나19로 특히 패션 산업이 위기에 봉착한 가운데 오프라인 협력사들과 상생하고 고객에게 우수한 상품을 선보이기 위해 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맹준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