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슬기로운 '집콕 생활' 드롱기 가전 눈길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재택근무를 비롯해 외출을 자제하는 분위기 속에 집에서 집에서 건강식을 만들어 먹을 수 있는 가전들이 눈길을 끈다.

관련기사









드롱기의 브라운 핸들 블렌더(MQ745)는 다양한 야채를 간편하게 갈 수 있는 제품이다. ‘스마트 스피드(Smart Speed)’ 기술을 적용해 버튼 하나로 용도에 따라 자유롭게 속도 조절이 가능한 게 특징이다. 기본적인 블렌딩 기능뿐 아니라 1.25ℓ의 블렌더를 갖추어 많은 기능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드롱기의 전기 그릴(BG410)은 컴팩트한 사이즈로 집에서 사용하기 안성맞춤이다. 최근 종영한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 극 중 손예진과 현빈이 식사를 하는 장면에서 사용했던 제품으로 고기는 물론, 채소 등 다양한 재료의 고유한 맛과 영양을 살릴 수 있다. 그릴의 핵심인 팬은 열전도율이 뛰어난 ‘다이캐스트 알루미늄’ 소재를 사용하였으며 더블 플레이트 된 상판으로 다양한 식자재를 동시에 요리할 수 있게 도와준다. 또 기름이 한곳으로 모이도록 V 자형으로 디자인되어 기름기가 많은 고기를 구워 먹을 때 기름이 잘 빠질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켄우드 초고속 블렌더(BLP900BK)는 초당 500회를 회전하며 모터 사용을 최소화하는 등 우수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초당 500회의 빠른 회전력은 블렌더의 구동 시간을 짧고 빠르게 도와주기 때문에 신속한 블렌딩이 가능하다. 또한, 낮은 회전마찰력을 유지해주는 켄우드 베어링은 재료 본연의 맛과 영양소 손실을 최소화 해준다.


연승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