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최강창민, 첫 솔로 앨범 수록곡 '라이(Lie)'로 청하와 트렌디한 감성 선사

/사진=SM 엔터테인먼트 제공/사진=SM 엔터테인먼트 제공



동방신기 최강창민과 청하가 만나 트렌디한 감성을 선사한다.

4월 6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는 최강창민의 첫 번째 미니앨범 ‘초콜릿(Chocolate)’은 옴므파탈 매력의 타이틀 곡 ‘Chocolate’을 포함한 다양한 장르의 곡들이 총 6곡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청하가 피처링으로 참여한 수록곡 ‘라이(Lie)’도 만날 수 있어 화제를 모을 전망이다.

수록곡 ‘Lie’는 심플한 악기 구성과 트렌디한 비트, 속도감 있는 편곡이 어우러진 이지리스닝 팝 곡으로, 서로 다른 온도를 가진 연인의 아슬아슬한 감정선을 그린 가사가 매력적이다. 거기다 최강창민과 청하의 섬세한 보컬과 특급 하모니가 곡의 매력을 배가시켰다.


또한 최강창민은 4월 6일 오후 7시부터 네이버 V LIVE SMTOWN 채널을 통해 첫 솔로 앨범 발매 기념 생방송 ‘최강창민과 Chocolate 공장’을 진행한다. 캐주얼하고 편안한 분위기 속 새 앨범 소개 및 언박싱, 근황 토크 등 다양한 이야기로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더불어 최강창민은 오늘(1일) 오후 8시 유튜브 SMTOWN 채널을 통해 동료들의 고민에 촌철살인 코멘트를 전하는 ‘최강창민의 힐링 1%’를 공개한다. ‘어록 제조기’ 최강창민다운 재치 있는 토크 콘텐츠로 첫 솔로 앨범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일 것으로 보인다.

한편, 최강창민의 첫 번째 미니앨범 ‘Chocolate’은 4월 6일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안정은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