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메트로시티X루비 테일러 콜라보레이션 '화제'.. 특별한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이탈리아 네오 클래식 브랜드와 주목받는 일러스트레이터의 만남




‘메트로시티(METROCITY)’가 전 세계가 주목하는 화제의 일러스트레이터 ‘루비 테일러(Ruby Taylor)’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특별한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

루비 테일러는 영국 출생의 디자이너 겸 일러스트레이터로 Bristol UWE에서 일러스트레이션을 전공했으며, Adidas, Vans, Tory Burch, L’Occitane 등 유수의 글로벌 브랜드와 작업해오며 이름을 알리고 있다. 특히 루비 테일러의 일러스트는 유쾌한 컬러감과 특유의 위트 있는 모티브로 자신만의 고유한 영역을 구축, 많은 이들에게 영감을 선사하고 있다.


매 시즌 트렌드를 선도하는 이탈리아 네오 클래식 브랜드와 세계를 무대로 활약 중인 일러스트레이터 루비 테일러와의 만남이라는 점에서 이번 콜라보레이션에 더욱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메트로시티X루비 테일러 리미티드 에디션은 루비 테일러의 대표작인 레오파드, 타이거, 캣츠, 바나나, 파인애플 등의 일러스트가 디자인되어 높은 소장가치를 자랑하는 유니크한 에디션으로 탄생했다. 키치한 감성이 묻어나는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은 BAG, SHOES, RTW, ACC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에디션의 메인 제품 중 하나인 루비 테일러’s pick 핸드백(MV0540)은 루비 테일러의 시그니처 모티브인 레오파드, 타이거 일러스트레이션이 들어간 탑핸들 토트백이다. 소프트한 가죽 소재에 컬러 블로킹으로 더욱 유니크한 스타일링을 연출해주는 아이템이다.

관련기사



루비 테일러의 시그니처 모티브인 레오파드가 프린트된 티셔츠(CT0505/CT0502)도 시선을 사로잡는다. 견고한 마감 처리로 넥 부분의 형태를 탄탄히 잡아 더욱 높은 퀄리티를 구현했으며, 시크한 컬러감과 유니크한 일러스트의 균형감 있는 배치로 스타일링의 포인트를 살려줄 아이템으로 적합하다. 유니섹스 라인으로 출시되는 만큼 스프링 시즌 커플 아이템으로도 사랑받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스니커즈는 여성용(SK0520)과 남성용(SK0522)으로 각각 출시되며, 베이직한 로우 컨버스에 레오파드 모티브가 더해졌다. 편안한 컨버스 소재로 캐주얼이나 포멀룩 등 다양한 룩에 매치할 수 있고, 컬러는 블랙과 화이트, 카키까지 총 3가지 컬러로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메트로시티와 루비 테일러의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은 디자인 공개 직후부터 인플루언서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며 출시 전부터 2020 봄 시즌 ‘잇 아이템’으로 등극하고 있다.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은 4월 3일 메트로시티 백화점 매장과 4월 6일 온라인 공식 사이트를 통해 출시된다. 4월 19일까지는 전품목을 1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4월 3일부터 15일까지는 롯데백화점 본점 B1F THE WAVE 팝업 행사장에서 메트로시티 x 루비 테일러 콜라보레이션 팝업스토어를 연다. 팝업스토어에서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을 구매하면 일러스트 백에 제품을 담아주고, 마음에 드는 루비 테일러 스티커를 골라 나만의 에코백으로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