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르노삼성, 차량관리 앱 'MY르노삼성'·'MY르노' 업그레이드

원격제어·위치찾기 등 커넥티드 기능 추가

이용고객에게 공기청정기·간편식 등 경품




르노삼성자동차는 차량관리를 위한 모바일 멤버십 애플리케이션 ‘MY 르노삼성’과 ‘MY 르노’에 커넥티드 기능을 추가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MY 르노삼성과 MY 르노 앱은 내 차의 다양한 정보와 멤버십 혜택을 조회하고 온라인 정비예약, 채팅 상담 등을 할 수 있다. 또 다양한 쿠폰과 이벤트 정보를 받아 볼 수 있다. 르노삼성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커넥티드 기능까지 통합해 XM3 등 ‘이지 커넥트’ 탑재 차량을 소유한 고객은 차량 원격제어, 원격 차량정보 확인, 내 차 위치 찾기 등 커넥티드 기능을 하나의 앱으로 사용할 수 있다.


르노삼성은 4월 한달간 리뉴얼 런칭을 기념해 총 540명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축하 메시지를 입력하면 참여자 모두에게 에어컨 필터 교환 할인 20% 쿠폰을 즉시 증정하고, 센스있는 메시지를 남긴 고객을 추첨해 최신 가습기 겸용 공기 청정기 (1명), 집에서 즐길 수 있는 간편식 셋트 (20명), 침대 휴대폰 거치대 (30명), 베이커리 상품권 (100명) 등을 증정한다.

관련기사



봄을 맞아 차량을 관리할 수 있는 이벤트와 경품도 마련했다. 새로 오픈한 액세서리 쇼핑몰에서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토트백과 쇼핑몰 포인트를, 해피케어 보증연장 가입 고객에게는 커피와 케익 상품권을, 앱에서 정비예약하고 5월까지 서비스 네트워크에 방문해 정비를 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김태준 르노삼성 영업본부장 전무는 “이번 ‘MY 르노삼성’과 ‘MY 르노’ 앱 리뉴얼 런칭을 통해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커넥티드 기능을 통합해 사용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디지털을 통해 고객에게 보다 편리하고 유용한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김민형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