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와이즈오토, '카니발 하이리무진 와이즈오토 에디션' 출시

승객석 레그서포트·냉온컵홀더 등 장착

23.8인치 모니터 장착…가격은 8,910만원




와이즈오토가 2020년형 9인승 카니발을 컨버전 한 ‘카니발 하이리무진 와이즈오토 에디션’을 14일 출시했다.

관련기사



승객에게 더 넓은 개방감을 제공하기 위해 루프를 별도 제작했고 천장 내부도 새롭게 개조했다. 천장 코너에는 4개의 스피커가 배치되어 있고, 실내 후면부에는 공기청정기가 장착된다. 조수석에는 승객석 내의 TV 모니터와 미러링이 가능한 10.25인치 보조 모니터가 탑재되어 있다.



실내 전체는 아이보리와 블랙의 투톤 컬러로 구성되며, 대시보드까지 인테리어의 대부분을 고급 가죽 트리밍으로 마감했다. 비행기 비즈니스석을 콘셉트로 편안한 착좌감과 안락함을 제공하는 승객석 1열 VIP 시트에는 레그 서포트와 열선, 통풍 시스템, 냉온 컵 홀더, 무선 충전시스템, 별도 USB 포트 등 다양한 기능이 장착된다.



또 유로스타, 브이스타 등 메르세데스-벤츠 밴 컨버전에 사용되는 최고급 요트 바닥재와 천정 및 사이드 무드등도 기본 적용되며, 승객석 전면 중앙부에 23.8인치 모니터가 장착된다. 외관의 전후 범퍼하단은 사이드를 감싸는 전용 바디킷이 장착되며 후면 범퍼하단은 크롬으로 고급스럽게 마감돼 외관을 한층 업그레이드 했다.



아웃도어 액티비티를 즐기는 가족단위 고객들에게 최적화된 기능들도 주목할 만 하다. 승객석 2열 시트는 180도 평면으로 펴지는 풀 플랫이 가능한 침대형 시트가 장착되어 ‘차박’ 또는 캠핑 시 활용도가 높다. 또한 승객석 2열 시트 하단에 숨겨진 여유로운 적재공간은 캠핑 용품 등 각종 장비를 싣기에 적합하다. 가격은 8,910만원이다.


김민형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