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365 : 운명을 거스르는 1년', 전 방송 스토리 담은 스페셜 방송 편성

/사진=MBC ‘365:운명을 거스르는 1년’ 포스터/사진=MBC ‘365:운명을 거스르는 1년’ 포스터



‘365 : 운명을 거스르는 1년’이 첫 방송부터 지금까지 스토리를 한 방에 볼 수 있는 스페셜 방송을 편성했다.

14일 MBC 월화드라마 ‘365 : 운명을 거스르는 1년’(극본 이서윤, 이수경/연출 김경희, 이하 ‘365’)은 이날 15-16부 본 방송이 끝난 뒤 밤 11시부터 80분 동안 1회부터 지금까지의 스토리를 한 방에 이해할 수 있는 ‘365 1회부터 리셋’을 방송한다.

첫 방송을 시작한 이후부터 초스피드 전개와 허를 찌르는 반전으로 상상을 뛰어넘는 스릴과 서스펜스를 선사하고 있는 ‘365’는 회를 거듭할수록 더욱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이는 인생 리셋이라는 신선한 소재를 바탕으로 치밀한 심리전이 더해져 시청자들이 함께 추리하면서 볼 수 있는 재미를 느끼게 하고 있는 것은 물론, 이준혁, 남지현, 김지수, 양동근 등 캐릭터와 100%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배우들의 열연이 더해진 결과다.

관련기사



여기에 극의 몰입도를 더욱 배가시키는 김경희 PD의 유연한 완급조절이 돋보이는 디테일한 연출은 드라마의 완성도를 높였다는 호평으로 이어져 지금까지와는 차원이 다른 ‘365’만의 새로운 장르물을 완성시켰다는 평이다.

특히 ‘365’는 유독 빠른 전개와 숨 쉴 틈 없이 휘몰아치는 사건들이 돋보이는 작품이다. 여기에 매 순간 허를 찌르는 스토리와 그 누구도 절대 믿을 수 없는 캐릭터들의 반전 때문에 방송이 끝난 이후에는 시청자들이 직접 드라마의 내용을 분석, 정리한 콘텐츠들이 각종 커뮤니티에 등장하면서 드라마 ‘365’의 스토리 추리 열풍에 불을 지피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365’ 측은 지금까지의 방송 내용을 한 번에 이해할 수 있도록 80분 버전의 하이라이트를 재편집해 스페셜 방송으로 편성했다. 이제 막 후반전에 돌입한 이 시점에서 ‘365 1회부터 리셋’ 스페셜 방송은 드라마를 본방 사수하고 있는 애청자들은 물론, 아직 접하지 못한 시청자들에게까지 절호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추승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