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메가랜드,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 ‘만화입문서’ 무료배포 실시

만화를 통해 생소한 용어, 어려운 개념도 쉽게 이해할 수 있어




공인중개사 교육 전문 브랜드 ‘메가랜드’가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스토리로 배우는 만화입문서’ 무료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메가랜드 만화입문서는 시각화와 스토리를 통해 어려운 개념을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도록 정리한 교재로, 어려운 경제용어 및 법률 용어를 꾸준한 흥미를 통해 학습할 수 있도록 도울뿐 아니라 테마정리를 통해 개념의 흐름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어 체계적인 학습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어려운 법조문도 체계화하여 이해의 깊이를 확장 시킬 수 있도록 돕는다.

실제 메가랜드 조사한 결과, 공인중개사 1차시험 10명 중 7명이 불합격한 것으로 나타났는데, 그 이유는 부동산학개론의 경우 용어가 내포하는 의미를 정확히 파악하지 못했거나, 도표/그래프/계산문제에 대한 응용력이 부족했던 것으로 나타났다. 또 민법 및 민사특별법에서는 조문/판례/개념의 사고가 부족하거나 긴 지문에 대한 어려움 등으로 인한 것이었다.


메가랜드는 “공인중개사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사람들은 용어와 기초개념을 중심으로 상황을 이해하는 학습을 하는 것이 중요한데 어렵고 긴 지문에 포기하는 이들이 많다”며 "만화입문서는 어려운 법조문도 재미있는 스토리와 쉬운 해설을 통해 수험생들이 지치지 않도록 도와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해당 이벤트는 지난해 11월 18일 이후 메가랜드에 가입한 신규 회원 가입자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한 ID당 1회에 한해 참여할 수 있다.

한편, 메가랜드는 공인중개사 시험 입문자들을 위해 '전과목 0원 땅'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본 이벤트는 2019년부터 2020년까지 전 강의를 7일동안 무료로 수강할 수 있으며, 스타 교수진과 직접 집필한 교재, 메가랜드의 합격 노하우가 담긴 커리큘럼, 배운 내용을 바로 복습할 수 있는 메타인지 시스템을 체험해 볼 수 있다.

만화입문서 이벤트 및 기타 더 자세한 내용은 메가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