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장수돌침대, '2020 가족사랑 대축제' 특가 진행 중

가족에게 건강한 잠자리로 사랑과 감사를 전할 수 있는 기회







30년 가까이 건강한 수면에 대해 연구해온 (주)장수산업의 장수돌침대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4월 10일부터 5월 31일까지 가정의 달 기념 ‘2020 가족사랑 대축제’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168만원 대국민 특별할인 이벤트 제품인 장수온돌 203Q/S 모델을 포함한 장수돌침대 인기 상품 5종과 거실용 돌소파 돌페로 DX와 코모레토를 특별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또한 전 구매고객에게 장수돌침대 전용 패드를 증정하는 등 금액대별 사은품도 다양하게 증정한다.

업계 최초로 대통령 표창을 3번 수상하며 돌침대 부문에서 국내 부동의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는㈜장수산업은 지난 10일(금) ‘2020 대한민국 명품브랜드대상’에서 10년 연속 수상하며 대한민국 대표 돌침대 브랜드로서 입지를 굳히고 있다.


일반 시중 전도열 방식의 돌침대와 달리, 장수돌침대는 특허받은 히팅플로어 공법으로 전통 온돌 원리를 구현하여 침대에 적용했다. 히팅플로어 공법은 발열체(특수 카본 히팅 패널)와 천연석 사이에 20mm의 공기층을 두어 원적외선 복사열이 공기를 데워 사용자 몸속 깊숙이 온열을 전달하는 방법이다. 매개체 없이 발열체에 직선으로 방출하는 복사열 방식은 열을 고르게 전달하여 체온 유지에 편차를 현저히 낮추며 최적의 체온 유지 및 건강한 숙면을 유도한다.

관련기사



장수돌침대 관계자는 “가족과 부모님을 위한 선물 준비로 바쁜 가정의 달인 5월은 돌침대와 돌소파 관련하여 문의가 많은 시기다. 특히, 면역력 강화의 중요성이 끊임없이 언급되고 있는 현재 ‘체온이 1도 상승하면 면역력이 5배 상승한다’는 연구 결과와 함께 장수돌침대만의 온열효과로 체온을 올려 면역력을 증진할 수 있다는 입소문이 퍼지면서 부모님의 면역력 관리를 위해 장수돌침대 구매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졌다”라고 말했다.

또한, 지난해 돌침대의 온열효과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돌소파를 론칭하며 대표 건강 가구 브랜드로 입지를 다져가고 있으며, 트렌드에 맞춘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과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한 스마트 기능 탑재 등으로 스마트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들의 니즈가 반영된 제품 출시로 고객층이 전 연령대로 확대되는 중이다.

한편, (주)장수산업의 장수돌침대는 제품을 직접 보고 구매를 결정하는 소비자들의 구매 방식과 고객의 집에 방문하여 설치해야 하는 대형가구의 제품 특성상 불안감을 느끼는 고객들을 안심시키기 위해 전국 판매 매장 소독 진행, 마스크 착용 의무화, 배송 차량 및 제품 박스 출발 전 소독 서비스, 가정 내 소독 서비스 등 철저한 예방활동과 방역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