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쉐보레, 트래버스 차량 카카오로 판매한다…비대면 방식




쉐보레가 카카오와 함께 편리하고 안전한 비대면 방식으로 트래버스(사진) 차량을 구매할 수 있는 ‘트래버스 카카오 온라인 예약 톡스토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4일까지 진행되며, 카카오 톡스토어를 통해 간편하게 신청이 가능하다. 참여 고객에게는 풍성한 경품과 쉐보레 정품 사이드스텝을 무상으로 장착받을 수 있다.


이용태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상무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외출과 대면접촉을 조심하는 분위기가 이어지는 가운데 고객들이 온라인을 통해 간편하게 트래버스를 경험, 예약할 수 있는 방안을 고려했다”며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두는 쉐보레는 앞으로도 비대면 마케팅을 비롯하여 보다 쉽고 편리한 방법으로 고객들의 경험을 확대하는 마케팅을 시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쉐보레는 이번 카카오 톡스토어 온라인 예약 이벤트에 참여하고 다음달 1일까지 실 계약 후 최종 출고하는 고객 150명에게 차량의 승하차를 돕는 쉐보레 사이드스텝을 무상으로 장착해준다.

한편 쉐보레는 전시장을 찾는 고객이 안심할 수 있도록 모든 영업사원의 마스크 의무착용을 생활화 하고 있다. 아시승 및 전시 차량의 손잡이, 스티어링휠, 기어노브, 각종 버튼 등 손이 자주 닿는 곳의 집중 살균소독을 통해 감염병 차단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박시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