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경제·금융일반

한양대학교 골프CEO 최고위과정 통해 국내 골프 명문대학교로서의 위상을 가져갈 것

국내외 투어프로레슨 교수 대거 영입

한양대학교한양대학교



한양대학교에서 2020 프로 골프 CEO 최고위과정(HPGC: Hanyang Professional Golf Class)을 진행한다.

이번 과정의 교육목표는 KLPGA, KPGA, JLPGA PGA CLASS.A 투어프로레슨을 통해 실력있는 아마추어를 티칭프로 레벨로 성장시키는 것이다. 이에 더하여 체계적인 교육을 통해 초보 골퍼에게 자신감과 즐거움을 느낄 수 있게 하며, 정기적인 모임을 통해 건강한 삶을 유지하는 골프라이프를 선사하는 것이다.

한양대학교 골프CEO 최고위과정은 15주동안 20여명의 국내 및 해외파 투어프로, 정회원프로 출신 교수들과 함께 명품 이론강의를 시작으로 드라이빙레인지 원포인트 레슨, PAR3 숏게임 레슨을 진행하다. 또한 8회에 걸친 18홀 실전 필드레슨을 통해 각 팀별로 한명의 프로교수 레슨 혹은 셀럽초청 라운딩을 진행하여 학생들에게 명품 골프테크닉을 아낌없이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과정은 체계적인 이론에 더하여, 실전에서 꼭 필요한 위기대처능력, 코스메니지먼트, 멘탈트레이닝 BIG3 골프노하우를 배울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 볼 수 있다. 또한 마지막주 PAT 테스트를 통한 A ~ C그레이드까지 한양대학교 라이센스 부여하는 대회 시상과 수여식이 마련되어 있다.

관련기사



한양대학교는 미국 LPGA, PGA의 ClassA에 버금가는 골프티칭프로 전문과정과 풀코스 1부 투어프로레슨으로 구성된 투어프로양성과정 등을 개설하여 국내 골프 명문대학교로서의 위상을 가져갈 계획이다

한양대 골프CEO 최고위과정 송상민 총괄주임교수는 “본 과정에서는 초보는 초보대로 아마추어는 아마추어대로 타수별로 그룹을 형성하여 프로교수님 2~3분이 전담마크하면서 입학시 자신의 실력이 어떤 수준에 있던 간에 15주간의 투어프로레슨을 통해 확실하게 학생들의 골프실력을 업그레이드 해줄 것입니다” 라며 강의 의지를 보여주었다.

이번 과정은 30명 정원으로 7월부터 1기가 열릴 예정이며 현재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안재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