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일동후디스 산양유아식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9년 연속 수상

일동후디스 프리미엄 산양유아식 이미지일동후디스 프리미엄 산양유아식 이미지



일동후디스는 자사 제품 ‘후디스 산양유아식’이 ‘제10회 2020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유아식 부문에서 9년 연속 수상했다고 밝혔다.

일동후디스에 따르면 조선일보가 주최하는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은 신뢰도, 호감도, 만족도, 사용 후기 등 7개의 항목에 대해 소비자 직접 투표와 외부 심사위원의 엄격하고 공정한 심사를 거쳐 선정된다. 선정된 브랜드는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은 대표적인 브랜드로 인정받는 영예를 안는다.


일동후디스는 산양유아식의 인기 비결로 뉴질랜드 청정자연 속에서 항생제, 성장호르몬, 스트레스 없이 키운 건강한 산양 원유와 모유에 가까운 영양 설계를 비법으로 꼽았다. 사계절 목초로 키운 자연 방목 산양의 신선한 원유로 24시간 내 바로 만들어 더욱 신선하고 깨끗하다는 설명이다.

관련기사



산양유는 소화 흡수가 용이한 게 특징이다. 산양유 단백질은 우유와 달리 아기의 소화를 방해하는 α-s1 카제인 단백질과 β-락토글로불린이 적고 모유에 많은 A2타입 β-카제인으로 구성됐다. 산양유 지방은 우유 지방에 비해 크기가 작고 중쇄중성지방산(MCT)이 많아 위장기능이 덜 발달한 영유아에게 적합하다. 또 우유보다 아기 장 건강에 중요한 프리바이오틱과 뉴클레오타이드 등 천연 모유성분의 함량이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대한민국 대표 프리미엄 유아식 제품으로 인정받고 있는 '산양유아식'은 우수한 원료와 품질, 모유에 가까운 영양 설계 등으로 오랫동안 사랑을 받아왔고, 17년간의 오랜 역사와 차별화된 우수성을 인정받아 산양 분유 시장 부동의 1위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라고 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