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선희가 오는 15일 정규 16집 파트(PART) 1. ‘안부(anbu)’ 발매를 앞두고 스타들이 참여하는 ‘랜선 청음회’를 연다.
12일 소속사 후크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선희는 오늘(12일)부터 인스타그램 ‘안부(anbu)’계정을 통해서 스타들이 앨범 발매 전, 미리 들어보고 그 느낌과 소감을 전하는 ‘랜선 청음회’를 실시한다.
대한민국 대표 배우 윤여정, 최화정, 김혜수, 이서진, 이승기, 박신혜, 이상윤, 유아인, 개그맨 유재석, 박나래, 양세형, 가수 지코, 오마이걸, 마마무의 화사, 그리고 역사 해설가 설민석, 37년 이선희의 ‘찐팬’인 스타일리스트 정윤기 등 유명 셀럽 16인은 이선희의 16집 앨범을 축하하고 응원하기 위해서 이번 청음회에 참여한다. 이번 앨범 타이틀곡 ‘안부’ 랩 피처링에 함께한 그룹 ‘엑소(EXO)’의 찬열도 이선희의 신곡 ‘안부’에 대한 느낌과 소감을 전한다.
이번 앨범 타이틀곡 ‘안부’는 이선희가 코로나19 시대에 전하는 소소하지만 따뜻한 안부 메시지를 담았다. 이선희가 정규 앨범을 발매하는 것은 2014년에 내놓은 15집 이후 6년 만이다.
그의 16집 발매를 기념한 뜻깊은 ‘랜선 청음회’는 6월 12일부터 순차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