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셀몽드, 뷰티편집숍 ‘온앤더뷰티’ 롯데 월드타워점 입점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화장품 셀몽드가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잠실 월드타워점 ‘온앤더뷰티’ 바이어스픽존에 16일 입점한다고 밝혔다.

롯데백화점 월드타워점 지하 1층에 위치한 ‘온앤더뷰티’는 기존의 편집숍과 차별화된 빅데이터 기반의 신개념 멀티샵으로, 오프라인 매장의 인기상품 검색 및 구매가 가능한 형태로 운영되며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고민에 대한 맞춤상담과 상품추천 등 최적의 큐레이션 서비스를 지향한다.


셀몽드는 이번 입점을 통해 전제품 9종을 온앤더뷰티에서 선보인다는 방침이며, 그 중에서도 4월 출시 후 간편하게 뿌릴 수 있는 크림으로 호응을 얻고 있는 ‘핵산 24래디언스 스프레이 크림’이 주목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관련기사



셀몽드는 온앤더뷰티 입점을 기념해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마스크팩 2장 증정을 비롯해 구매가격대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제품을 직접 테스트할 수 있는 존을 마련해 고객들이 편하게 제품을 체험하고 즐길 수 있도록 한다.

한편, ‘셀몽드’는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신세계면세점를 비롯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로 확장해 나가고 있으며, 최근 롯데홈쇼핑에서 진출하여 매진을 기록하는 등 매출과 인지도를 높이고 있는 중이다. 연어 이리 DNA와 맥주 효모 RNA에서 추출한 핵산을 주 원료로 하며 안티에이징에 특화된 화장품 브랜드로도 주목 받고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