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경제동향

"학교 등 다중이용시설에 딱이죠" SK매직 '그랜드 정수기' 출시




SK매직이 학교, 카페, 식당 등 다중이용시설에 최적화된 ‘그랜드 정수기’를 출시했다.


17일 SK매직에 따르면 ‘그랜드 정수기’는 탱크형으로 풍부한 냉·온수 용량을 자랑한다. 출수 용량이 냉수는 최대 6.5ℓ, 온수는 3.5ℓ다. 120ml 한 컵 기준이로 냉수 약 51컵, 온수는 약 30컵의 연속 출수가 가능해 사용량이 많은 다중시설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관련기사



또 기존 고객 의견을 적극 반영해 불편을 대폭 개선했다. 긴 물병으로 물을 받을 때 거치가 어렵고, 무거운 물병을 계속 기울여 물을 받아야 하는 불편함을 개선하기 위해 취수 높이를 높이고, 물받이 폭을 넓혀 보다 편리하고, 안정적으로 물을 받을 수 있도록 것이다. 때문에 긴 물병도 기울일 필요 없이, 물받이에 물병을 거치해 둔 상태로 편안하게 물을 받을 수 있다는 게 SK매직 측의 설명이다.

연속 취수도 간편하다. 취수 레버를 계속 눌러야 하는 방식이 아닌 물이 나오는 코크의 다이얼을 돌리는 방식으로 많은 양의 물도 쉽고 간편하게 취수 가능한 것이다. 또 오염, 부식, 세균에 강하고 중금속 걱정 없는 스테인리스 탱크를 사용하고, 필터는 4단계로 구성된 나노테크와 역삼투압(RO) 방식 두 가지 필터 시스템을 제공한 점도 눈길을 끈다. SK매직 관계자는 “직수 정수기와 직수 얼음 정수기 시장 1위에 만족하지 않고, 시장 확대를 위해 다중이용시설에 적합한 중·대용량 정수기도 지속적으로 출시해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고 전했다.


연승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