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선미가 신곡 ‘보라빛 밤(pporappippam)’으로 오는 29일 컴백한다.
선미는 17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pporappippam 뽀라삐빰”이라는 글을 남기며 컴백 일자를 공개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에는 호피 무늬의 오프숄더 드레스를 입고 카메라를 응시하는 선미의 모습이 담겨 있다. 선미는 보라색 조명과 함께 몽환적인 분위기와 한층 무르익은 고혹미를 발산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신곡 ‘보라빛 밤’은 선미가 직접 작사를 맡은 것으로 알려져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또한 작곡은 ‘사이렌’, ‘날라리’ 등 전작들에서 환상적인 호흡을 보여준 작곡가 FRANTS와 함께 공동 작곡을 했다.
최근 선미는 웹예능 ‘찐세계’, SBS 휴먼 다큐쇼 ‘선미네 비디오가게’에 출연하며 다방면으로 활약했다. ‘찐세계’에서는 무대 위 카리스마와 달리 인간적인 선미의 매력을 발산했으며, ‘선미네 비디오가게’에서는 첫 MC 도전에도 안정적인 진행으로 호평을 얻었다.
‘날라리(LALALY)’ 이후 약 10개월 만에 컴백하는 선미가 어떤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보일지 많은 이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선미의 신곡‘ 보라빛 밤’은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