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사이버대학교는 오는 7월 10일까지 2020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 모집을 진행한다.
경희사이버대는 경희대학교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지난 2001년 경희학원이 설립한 최초의 사이버대학이다. 모집학과는 △미래·문화·글로벌 리더십계열 소프트웨어디자인융합스쿨(컴퓨터정보통신공학, AI사이버보안, ICT융합콘텐츠, 산업디자인, 시각미디어디자인), △미래인간과학스쿨(재난방재과학, 공공안전관리) △보건의료관리학과 △한방건강관리학과 등 총 34개 전공이다.
수능, 내신 성적과 관계없이 자기소개(80%)와 인성검사(20%)로 선발하며 고등학교 졸업 이상의 학력을 가진 사람 또는 동등 학력이 인정되는 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전문대 졸업 또는 4년제 대학에 재학하거나 졸업한 자는 2·3학년 편입학도 가능하다. 졸업 시 오프라인 대학과 동일한 4년제 정규 학사학위가 수여된다.
경희사이버대학교는 우수한 인재를 배출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사이버대학 최초로 지난 2003년 제1회 해외탐방을 시작으로 매 학기 오프라인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해외탐방 프로그램을 통해 해외 교육, 역사, 문화탐방을 진행하며 글로벌시대, 4차 산업혁명, AI시대에 맞춰 다양한 경험과 개인의 역량을 키울 수 있는 기회를 재학생에게 제공하고 있다.
재학생들의 어학 능력 향상과 문화 교류를 통한 국제화 역량 강화를 위해 언어문화연수를 진행하고 있다. 언어문화연수 또한 지난 2005년부터 사이버대학 최초로 진행됐다. 현재까지 필리핀, 캐나다, 말레이시아 등 다양한 국가에서 진행됐다. 서류심사와 면접을 통해 최종 선발된 재학생은 프로그램 수료시 지원금을 제공해 학비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경희사이버대학교는 재학생을 대상으로 취·창업 특강, 북 콘서트, 명사 특강 등의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4차 산업혁명시대에 사회의 변화를 짚어보고 100세 인생에서 인생 이모작, 취업, 이직 등 학생들의 인생 설계에 도움을 주기 위해서다. 교수학습지원센터에서는 최신 교육 트렌드를 분석해 이를 활용하는 전략을 도출하는 한편 장기적인 온라인 교수학습 방향성을 모색해 강의의 질을 높이고 있다. 원서접수는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하면 된다. 입학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전화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