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초통령 도티가 선택한 스마트학습 천재교육 밀크티 초등 화제




요즘 가족 형태를 살펴보면 맞벌이를 하는 부모들이 대다수다. 그렇다 보니 자녀와 소통하는 시간은 더욱 줄어들고, 대부분의 아이들이 초등학생 시절부터 혼자 많은 시간을 보내게 된다. 이럴 때일수록 서로 깊이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해야 한다.

이에 유튜브 스타 ‘도티’가 외로운 초등학생들에게 위로를 선사하기 위해 나섰다. 초통령이라 불리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도티는 스마트학습 천재교과서 ‘밀크티초등’의 일일 선생님이 되어 많은 이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얻었다.


도티TV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해당 영상은 맞벌이 학부모와 소통부재로 외로움을 겪는 민수의 이야기다. 영상 속 주인공 민수는 매일 반복되는 학원 공부에 지쳐 있다. 부모님 역시 바쁜 탓에 신경 써주지 못하고 발 사이즈부터 장래희망까지 민수에 대해 아는 정보 조차 별로 없다. 이에 천재교과서 밀크T와 유튜버 도티는 민수를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하게 된다.

바로 도티가 민수의 일일 밀크T 선생님이 되어 재미있는 수업을 진행하는 것. 밀크티 과학실험실 콘텐츠를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도록 1대1 화상코칭을 통해 두 사람은 만나게 된다. 두 사람은 밀크T로 즐겁게 과학 공부하며, 민수는 부모님과 함께하고 싶은 속마음을 고백하게 된다.


이처럼 초등인강으로도 알려진 스마트학습 밀크티 초등은 자녀의 초등학교 공부에 신경을 쓰지 못하는 맞벌이 부모들이 안심하고 아이를 맡길 수 있도록 관리선생님의 체계적인 학습관리 시스템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특히 천재교과서 밀크T의 모든 학습기기는 삼성전자의 정품 갤럭시탭을 사용하고 있다. 이는 학부모들의 높은 신뢰를 얻고 있으며, 믿을 수 있는 기기 사용으로 최적화된 초등학교 인강 학습 환경을 구축한 것이다.

초통령 유튜브 스타 도티와 스마트 초등인강 천재교과서 밀크티 초등이 함께한 특별한 이야기는 유튜브 ‘도티TV’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아울러 천재교과서 밀크T초등 공식 홈페이지 방문 시 초등인강 10일 무료체험 정보도 얻을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