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윤곽관리 전문 에스테틱 에스테티아 충북혁신 1호점 오픈







에스테티아의 40번째 지점인 충북혁신 1호점이 오픈 한 달 만에 고객들로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 기존 에스테티아의 테크닉과 제품에 대한 입소문을 듣고 오는 고객들이 주를 이룬다.



인기 프로그램으로는 윤곽관리, 여름에 신경이 많이 쓰이는 상체 관리, 모공과 트러블까지 케어해주는 블레미쉬 케어 등이 있다.

에스테티아 충북혁신 1호점 김태연 원장은 요즘과 같은 여름에는 모공 관리만 잘 해주어도 피부의 기능을 높여줄 수 있으니 딥 클렌징에 신경 써야 한다고 조언했다.


하지만 현대여성의 민감한 피부에는 자극적인 클렌징이나 각질제거가 부담이 될 수 있으므로, 순하면서도 효과적으로 각질을 녹여주고 모공 속 피지와 노폐물을 딥 클렌징해주는 엔자임을 활용하는 것이 좋은 방안이라고 추천했다.

관련기사



브로멜라인이나 파파인, 프로테아제와 같은 효소 성분을 포함한 파우더 워시를 활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충분히 거품을 내어 2차 클렌징으로 모공 속까지 청소하는 방법과 도포 후 스팀타월을 얹어 3-5분 방치 후 닦아내면 자극 없이 불필요한 각질을 정돈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얇게 도포한 후 3-5분 방치하는 팩 타입으로 활용하면 모공 수렴과 안색 개선에 큰 도움을 준다. 단, 이때 파우더워시는 칼라민 등의 성분이 포함된 제품으로 활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에스테티아 충북혁신 1호점에서는 '라페리 블레미쉬 컨트롤 파우더 워시'를 사용한다.

울긋불긋 성난 피부에 자극적인 성분의 클렌저를 활용하는 것보다 피부를 민감하게 만들지 않으면서도 딥 클렌징이 가능한 방법을 따라 하면 이 여름 피부 건강을 잘 지킬 수 있을 것이다.

이외의 트러블 피부에 대한 고민이나, 탄력이 떨어진 처진 얼굴, 퍼진 얼굴에 대한 고민은 에스테티아 충북혁신1호점에서 상담해주고 있다. 진행되는 이벤트와 소식은 에스테티아 충북혁신 1호점 SNS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